ตอน 제1001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 ความลับ ความรัก และ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제1001장 คือตอนที่เปี่ยมด้วยอารมณ์และสาระ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เรื่องราวดำเนินสู่จุดสำคัญ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ใจตัวละคร การตัดสินใจที่ส่งผลต่ออนาคต หรือความลับที่ซ่อนมานาน เรียกได้ว่าเป็นตอนที่นักอ่านรอคอย
“사실 나도 이 노의 위력이 어느 정도인지 한번 시험해 보고 싶었어. 정말 네 말처럼 그렇게 대단한지 궁금하네.”
이천후는 연경진을 바라보며 웃음을 띤 채 말했다.
“제발 그러지 마세요... 제발요!”
연경진은 공포에 질려 얼굴이 하얗게 질린 채 바닥에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리기 시작했다.
“파혼노는 지급 절정의 고수조차 쏴 죽일 수 있는 무기입니다. 저 같은 미천한 실력으로는 그 무서운 화살을 절대 막을 수 없습니다!”
“그래도 한 번 시험해 보고 싶은걸.”
이천후는 흉악한 눈빛으로 그의 발밑에 쓰러진 연승원을 쳐다보며 말했다.
“네가 겁이 난다면 네 동생에게 대신 맞게 하면 되지.”
그러자 연경진은 순간 얼굴이 일그러지며 외쳤다.
“차라리 저를 쏘세요. 제발요. 제 동생만은 살려주세요! 제가 잘못했습니다...”
이천후는 그를 한참 바라보다가 말했다.
“참 형제 사이가 좋아 보여. 너 정말 좋은 형이네.”
“됐어, 둘 다 살려주마.”
이천후가 손을 휘젓자 연경진은 바닥에 엎드려 감사의 뜻으로 고개를 조아렸다.
이천후는 옅은 미소를 지었다. 그도 비록 냉혹한 성격이지만 그렇다고 완전히 철석같이 냉정하고 무정하지는 않았다.
연경진, 연승원 형제는 그를 죽이기 위해 왔지만 제대로 손도 쓰지 못하고 걸려든 데다 연경진은 추씨 가문의 계획을 숨김없이 털어놓으며 강력한 무기까지 ‘선물’했다.
그래서 이천후는 두 사람을 살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후 이천후는 자리를 떠났다. 추씨 가문과 엮이고 싶지 않았지만 그들이 다시 엉겨붙는다면 피해를 보는 것은 그들일 테니 걱정할 필요도 없었다.
그는 근처에 머무르며 며칠 동안 용검의 기운을 몸에 융합시키고 아울러 연씨 형제에게서 얻은 천재지보의 효과를 연구했다.
며칠 후 유정철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이 대사님, 큰일 났습니다. 천무각 사람들이 찾아왔습니다!”
“천무각? 그게 뭐죠?”
이천후가 묻자 유정철은 급하게 설명했다.
“용하국의 오래된 무사 조직입니다. 저희 유씨 가문도 무사 가문이라 천무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 조직의 세력은 엄청나요...”
“그런데 천무각의 각주가 지금 저희 집에 와 있습니다. 대사님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이천후는 미간을 찌푸렸다. 유정철의 말투가 어딘가 껄끄러워 보였기 때문이었다.
“그 각주라는 사람은 무슨 일로 나를 찾는 건가요?”
“그게...”
유정철이 대답하려는 순간 곁에서 나이 들어 보이면서 엄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가주님, 제가 직접 이야기할게요.”
유정철이 급히 이천후에게 소개했다.
이천후는 송원혁을 냉담하게 한 번 흘겨보았다. 보라색 도복을 입고 있었지만 그의 무도 실력은 초급 수준에 불과했다.
“이천후 씨는 이토록 젊은 나이에 이렇게 강력한 실력을 지녔다니, 용하국 무도계가 경악하고 있습니다.”
송원진이 이천후에게 공손히 인사하며 말하였다.
물론 이는 이천후의 실력이 워낙 강력하기에 나오는 행동일 뿐, 그렇지 않았더라면 당장이라도 그를 잡아들이려고 했을 것이다.
“내 실력을 알고 있다면서 나를 심판하겠다는 건가요?”
이천후가 담담하게 말했다.
그러자 송원혁은 얼굴이 굳어졌다.
그는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다.
“이천후 씨, 육진성은 천무각에 이름만 걸어둔 장로일 뿐이지만 어쨌든 장로였어요. 우리가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면 이 조직의 명예가 무너지는 것과 다름없어요.”
이천후는 차갑게 웃으며 말했다.
“그 말도 일리는 있네요. 하지만 육진성이 나를 건드렸기에 내가 그놈을 죽인 것뿐이에요. 천무각과는 전혀 상관없어요. 게다가 육진성이 유씨 가문 사람들을 해치고 있었을 때는 왜 유씨 가문을 위해 나서지 않았어요?”
“그건...”
송원혁은 잠시 말을 잇지 못하다가 말했다.
“이천후 씨, 우리는 지금 육진성 사건을 이야기하는 거예요. 유씨 가문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이천후 씨는 천무각에게 해명을 해야 합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