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65장 – ตอนที่ต้องอ่าน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ตอนนี้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ถือเป็นช่วงเวลาสำคัญ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ทั้งเรื่อง ด้วยบทสนทนาทรงพลัง ความสัมพันธ์ของตัวละครที่พัฒนา และเหตุการณ์ที่เปลี่ยนโทนเรื่องอย่างสิ้นเชิง 제1365장 จะทำให้คุณอยากอ่านต่อทันที
수련의 길이 비록 험난하지만 이천후의 가슴은 열정으로 가득 찼다. 고대의 수련자들은 개맥경에서 극한의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자원을 약탈했을까? 수십억, 수백억 근의 선정을 모으기 위해 아마 구천십지를 샅샅이 뒤졌을 것이다.
그만큼의 자원을 소비했으니 그들이 얼마나 강력했을지 상상만으로도 가슴이 벅찼다.
이천후는 스스로를 돌아보며 고대 수련 시대의 천재들과 비교했을 때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실감했다.
“사실 그렇게 단순하게 계산할 일은 아니에요.”
심은주는 마음을 가다듬고 차분히 말했다.
“지금까지 말한 건 가장 평범한 선정 기준이에요. 하지만 품질이 뛰어난 선정 중에는 1근에 담긴 생명 정수가 보통 선정의 만 배, 십만 배, 심지어 백만 배에 달하는 것도 있죠. 또 전설에 나오는 신정은 1근이 보통 선정 수억 근에 맞먹는 가치가 있다고 해요.”
“다만 그런 최고 품질의 선정이나 전설 속 신정은 찾기가 거의 불가능하죠.”
심은주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또 수십억 근의 선정이 우주 전체로 보면 그렇게 많지 않을 수도 있어요. 아마 고대 별 하나의 광맥에서만도 그 정도 양의 선정이 매장되어 있을 거예요.”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이천후는 고개를 저으며 심은주의 낙관적인 말에 반박했다.
“만약 그렇게 많은 선정을 쉽게 찾을 수 있었다면 고대부터 지금까지 개맥경에서 극한에 도달한 사람이 왜 손에 꼽힐까요? 그건 결국 선정을 찾는 일이 그만큼 어렵기 때문이에요.”
심은주는 잠시 생각하다가 고개를 끄덕였다.
“지구에는 더 이상 선정을 찾아볼 수 없지만 도원 세계들에는 여전히 선정이 존재한다고 해요. 다만 그 선정들은 깊은 땅속에 묻혀 있어서 찾기가 매우 어렵죠.”
그녀는 기억을 되돌려 보더니 갑자기 눈을 반짝이며 말했다.
“요마가 인간 수십만 명을 학살한 것보다도 백 배는 더 끔찍하잖아요!”
“그 전투는 ‘창랑 전투’라고 불려요. 수많은 종족 전쟁 역사에서 유례가 없는 사건이었고 한 사람의 힘으로 전쟁의 판도를 완전히 뒤집은 전투로 기록되었죠.”
“창랑 전투 덕분에 요마 연합군의 인간족 멸망 계획이 좌절되었고 인간족은 귀중한 회복의 시간을 얻을 수 있었어요. 이 사건은 선마대전에서 엄청난 전환점이 되었죠.”
“이게 바로 선천사의 위대함이에요. 한 사람의 힘으로 전쟁의 결말을 바꿀 수 있다니, 고대 성인조차도 그 앞에선 명함도 못 내밀 정도였죠.”
“정말 대단하네요!”
이천후는 들을수록 가슴이 뜨거워졌다.
‘한 사람의 힘으로 판도를 바꾸다니. 천지를 뒤흔들고 요마 성인왕 10명을 몰살시킨 선천사의 능력은 정말 대단해. 선천사는 경이로울 정도로 두려운 존재야.’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