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1567

สรุปบท 제1567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제1567장 – ตอนที่ต้องอ่าน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ตอนนี้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ถือเป็นช่วงเวลาสำคัญ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ทั้งเรื่อง ด้วยบทสนทนาทรงพลัง ความสัมพันธ์ของตัวละครที่พัฒนา และเหตุการณ์ที่เปลี่ยนโทนเรื่องอย่างสิ้นเชิง 제1567장 จะทำให้คุณอยากอ่านต่อทันที

“오색 꿀벌의 꿀입니다.”

연창식이 살짝 웃으며 말했다.

그 대답에 모두가 놀랐다. 오색 꿀벌의 꿀은 세상에서 드문 미식 중 하나로 세상에서 보기 힘든 달콤한 맛이었다. 게다가 꿀 속에 엄청난 정수가 담겨 있어 그것을 먹으면 신체와 혈맥이 강화된다.

“서산 상회가 참 후하네요. 이런 신물을 내놓다니. 저 작은 녀석, 밥 먹듯이 꿀을 마구 먹어대고 있어요. 진짜 쓸데없이 낭비하네요!”

한 사람이 군침을 삼키며 말했다.

“저 작은 녀석은 진짜 먹보입니다.”

연창식이 웃으며 말했다.

“처음에 우리 서산 상회 직원이 저 녀석을 발견했을 때 오색 영벌의 꿀을 꺼내주니 그냥 쉽게 유인되었어요.”

“서산 상회는 정말 후하군요. 곧 사자를 경매에 내놓을 건데도 이렇게 귀한 걸 먹이네요.”

한 사람이 감탄했다.

“하하, 우리처럼 날마다 요수와 거래하는 사람들에게 신기한 영수 한 마리를 발견하는 건 마치 예술 애호가가 절세의 명화를 만나는 것과 같죠. 그래서 이 금빛 새끼 사자도 당연히 예뻐하게 되었습니다.”

이천후는 금빛 새끼 사자가 그렇게 즐겁게 먹는 모습을 보자 표정이 점점 더 이상해졌다. 금빛 새끼 사자는 서산 상회에서 꽤 잘 지내는 것 같았다. 이게 그놈이 귀여운 척을 하는 이유일까 싶을 정도로.

“사실 우리가 저 녀석을 처음 발견했을 때는 뿔과 날개가 없었어요. 그래서 무슨 종인지 몰랐죠. 하지만 서산 상회는 영수의 혈통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비술을 써서 혈통이 드러나게 자극했죠.”

“그때 저 녀석의 이마에서 보라색 뿔이 자라기 시작했고 우리는 저것이 금빛 독뿔 사자가 변이된 영수라고 추측했습니다.”

연창식이 천천히 말했다.

그러자 이천후는 문득 깨달았다. 금빛 새끼 사자의 독뿔은 서산 상회가 어떤 방식으로 자극한 것이었다.

‘정말 깊이 숨기고 있었구나.’

전에 이천후는 금빛 새끼 사자가 그저 다른 사자들과 비슷하다고 생각했고 날개와 뿔이 자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하지만 저 녀석을 금빛 독뿔 사자의 변이 영수라고 해도 정확하지 않아요. 왜냐면 등에 날개가 자라났으니까요! 금빛 독뿔 사자에게는 날개가 없거든요.”

“뿔에서 빽빽한 번개 전류가 흐르고 있죠.”

사람들은 고개를 끄덕였다. 사실 연창식이 말하지 않아도 그들은 사자의 뿔에서 나오는 번개가 얼마나 찬란한지 이미 잘 알고 있었다.

“사실 그대로 말하자면 이 사자의 방전 능력은 너무 무시무시해서 잠깐만에 번개 폭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행 신뢰까지 발산할 수 있어요!”

“오행 신뢰? 저 사자가 그렇게 강력한 번개를 내다니!”

“너무 놀라워요. 오행 신뢰는 그 어떤 강력한 번개 중에서도 상위권에 들 정도로 강력한 위력을 지녔죠.”

“진짜 하늘을 거스르는 수준의 능력이네요. 이런 요수를 파트너로 데려갈 수 있다면 그 사람은 반드시 강해질 거예요. 오행 신뢰가 나오면 누가 감히 맞설 수 있겠어요?”

거래장은 금세 떠들썩해졌고 마치 지붕을 뚫을 것처럼 열정적인 소리가 요동쳤다.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천후도 깜짝 놀랐다. 금빛 새끼 사자가 번개를 다룰 수 있다니, 게다가 그 번개는 엄청난 힘을 가진 오행 신뢰라니.

‘이 녀석, 정말 숨긴 게 많았군! 내가 이 녀석의 계약 주인인데도 전혀 몰랐다니!’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