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1643

สรุปบท 제1643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ตอน 제1643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 ความลับ ความรัก และ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제1643장 คือตอนที่เปี่ยมด้วยอารมณ์และสาระ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เรื่องราวดำเนินสู่จุดสำคัญ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ใจตัวละคร การตัดสินใจที่ส่งผลต่ออนาคต หรือความลับที่ซ่อนมานาน เรียกได้ว่าเป็นตอนที่นักอ่านรอคอย

“고마워하실 필요 없습니다. 천후 씨가 아니었다면 내 분신은 이미 소멸했을 거예요. 그렇게 되면 저에게도 감당하기 힘든 손실이죠.”

태연의 눈빛이 살짝 흔들렸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듣지 못하게 이천후에게 말을 전했다.

“천후 씨, 지구로 돌아가고 싶죠? 저에게 도와줄 방법이 있어요.”

이천후는 그 말을 듣자마자 속으로 크게 기뻐했다.

그는 이곳에서 고작 두 달밖에 머물 수 없지만 아직 돌아갈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었다.

그런데 태연이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는 그의 가장 큰 문제 하나를 해결해 줄 기회였다.

“태연 성녀님, 고맙습니다. 한 달 뒤에 저는 지구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때가 되면 성녀님의 도움이 필요할 듯하네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다 준비해 두겠습니다.”

태연은 고개를 끄덕이며 확답했다.

그런데 이때 조민희가 다가오자 그녀는 더 이상 말을 덧붙이지 않았다.

조민희의 표정은 이전과 확연히 달랐다.

늘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던 그녀였지만 이번만큼은 매우 진지했다.

“이천후, 적산의 고대 성자가 십방 전신을 이끌고 나타나면 반드시 널 제거하려 할 거야. 이제 넌 극도로 위험한 상황이 되었어.”

그녀의 말투는 완곡했지만 사실상 이천후에게 빨리 도망치라고 조언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그녀도 알고 있었다. 이천후는 결코 도망칠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그는 심지어 적산과도 맞서 싸웠는데 그런 그가 지금 이 자리에서 도망칠 리 없었다.

그 사실을 알기에 조민희는 이해할 수 없다는 듯 그를 한 번 더 바라보았다.

‘도대체 무슨 배짱으로 저렇게 당당한지.’

이때 이천후는 느긋하게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하하. 당연히 도박석 대회엔 참가해야죠. 그곳에 엄청난 선정석이 모일 거 아니에요? 그리고 어쩌면 그 안에서 절세의 성녀를 발견할지도 모르지 않겠어요? 그럼 내 곁에서 평생을 함께하게 둘 수도 있는데...”

“푸흣! 아, 정말!”

조민희는 피식 웃으며 그를 흘겨보았다.

“이런 상황에서도 농담을 하다니, 정말 너를 여유로운 사람이라 해야 할지, 생각 없는 사람이라 해야 할지 모르겠네.”

“그럼 어떻게 하란 말이에요? 네가 길 잃은 개처럼 숨어 지내야 해요? 고작해야 몇 명 안 되는 고대 천교 따위인데 하나씩 베어 나가면 그만이죠!”

이천후의 눈빛이 번뜩였고 그는 강렬한 패기와 두려움 없는 태도를 보여주었다.

그의 한 마디에 조민희는 잠시 말을 잃었다.

‘이천후는 정말로 자신이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일까?’

그가 조금 전 규룡 전신을 베어버렸던 광경이 떠올랐다.

그때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지만 결과적으로 그는 해냈다. 그렇다면... 어쩌면 이번에도 가능할지 모른다.

그녀의 목소리는 너무도 청아하여 마치 맑은 샘물이 심장을 적시는 듯했다.

하지만 이천후는 고개를 저었다.

“아니요. 저는 이제 두 분과 동행하지 않을 겁니다. 지금 제 처지는 매우 위험한데 저와 함께 다니면 두 분에게도 큰 위험이 닥칠 겁니다.”

그러자 조민희는 코웃음을 치며 말했다.

“흥, 우리를 너무 과소평가하는군. 적산의 고대 천교? 나도 한 놈 정도는 베어보고 싶었는데 말이야.”

태연 역시 미소를 머금으며 말했다.

“괜찮습니다.”

그러나 이천후는 매우 진지했다.

“두 분이 평범한 문파의 제자라면 저도 개의치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두 분은 각 문파의 성녀잖습니까. 문파의 핵심 인물이자 대표적인 존재죠. 그렇다면 두 분의 행동 하나하나가 문파의 입장을 대변하는 것이 됩니다.”

게다가 천선파와 만성 성지 역시 이를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기린왕도 고대 천교와 싸우려 했으나 결국 부족의 대능들에게 끌려갔다.

두 문파에서는 절대 제자가 고대 천교들과 맞서는 것을 원치 않을 것이다. 하물며 적산의 천교들과 직접 대립하는 일이라면 반드시 그들의 문파에 불이익을 가져올 것이다.

솔직히 말해 이천후는 지금 불똥 같은 존재라 누구든 그와 얽히면 재앙을 맞게 될 것이다.

그는 조민희와 태연 성녀가 곤란해지는 것을 원치 않았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