สรุปตอน 제1775장 – จากเรื่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ตอน 제1775장 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เรื่องดั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นักเขียน Internet เต็มไปด้วยจุดเปลี่ยนสำคัญในเรื่องราว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ปม ตัวละครตัดสินใจครั้งสำคัญ หรือฉากที่ชวนให้ลุ้นระทึก เหมาะอย่างยิ่งสำหรับผู้อ่านที่ติดตามเนื้อหาอย่างต่อเนื่อง
“이 망할 놈아! 배신자 주제에 날 이기겠다고?”
탁재환이 벌떡 일어나 도박 테이블을 쾅 내리치며 외쳤다.
“좋아! 내 전 재산 오만 근의 화홍정을 걸겠어!”
“하하, 오만 근이라... 그래, 기꺼이 받아 주지!”
유대성이 웃으며 말했다.
두 사람이 내건 엄청난 판돈에 현장은 폭탄이 터진 듯 술렁였다. 과연 5대 산채의 후계자들답게 기개가 하늘을 찔렀다.
첫 판부터 오만 근의 화홍정을 걸다니, 이 정도면 상급 정석 150개를 살 수 있는 어마어마한 가치였다.
이천후 역시 충격을 받았다. 화홍정이라는 일품 선정석은 시장에서 가장 많이 유통되는 정석으로 사실상 통용 화폐나 다름없다.
그런데 1근의 선정석으로도 영맥 하나를 열 수 있는데 오만 근이라니, 천문학적인 숫자 아닌가.
그가 광산에서 어렵게 끌고 나온 3품 선정석도 겨우 천 근일 뿐이었는데 말이다.
탁재환과 유대성의 도박은 말 그대로 천지를 뒤흔드는 초대형 대결이었다.
늘 거대한 판을 봐 온 한석조차도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한참 침묵하다가 다시 입을 열었다.
“양측의 협의에 따라 3판 2승제로 대결을 진행하겠습니다. 판돈은 오만 근의 화홍정이며 양측은 상급 정석을 내놓으시면 되겠습니다. 각자 가격이 천 근의 화홍정이 되는 세 개의 상급 정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석의 말이 끝나자 탁재환과 유대성은 석방의 규정에 따라 먼저 비용을 지불했다.
정석을 걸고 하는 내기인 만큼 먼저 돈을 내놓은 후에야 도박이 가능했다.
둘 다 비용을 지불하자 한석이 다시 말했다.
“이제 정석 구역으로 이동하여 각자 세 개의 상급 정석을 선택하세요!”
그 말이 끝나자 이정민이 어깨를 펴고 앞으로 나섰다.
오늘 승부의 성패는 정석을 선택하는 선정석 전문가에게 달려 있었다. 고가의 정석을 골라야 승산이 커지는 법.
이천후는 눈매를 좁힌 채 차문재의 움직임을 예의주시했다.
그때 두 선정석 전문가들은 드디어 정석이 쌓여 있는 구역에 도착했다. 수백 개의 정석이 오색찬란하게 빛나고 있었고 각기 다른 형태와 빛깔을 띠고 있어 고르는 것만으로도 눈이 어지러울 정도였다.
이제 각자 세 개의 정석을 고른 후 석대 위에 올려두고 하나씩 개봉하여 승부를 가릴 차례였다.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두 선정석 전문가는 약 삼십 분에 걸쳐 정석을 골랐다.
각자 세 개씩을 선택한 후 마침내 승부를 가릴 석대로 이동했다.
이때 차문재는 유대성과 눈을 마주치며 고개를 살짝 끄덕였다. 준비가 끝났다는 신호였다.
현장은 숨소리조차 삼킬 듯한 긴장감이 감돌았고 모든 이들이 두 눈을 부릅뜨고 숨을 죽인 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 진짜 도박석의 승부가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그때 공증인 한석이 엄숙하게 말했다.
“탁재환 씨, 유대성 씨. 각자 뭘 걸었는지 공개하세요!”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