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านสรุป 제1801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1801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금오 대왕의 눈빛이 살기로 가득 찼다. 그는 건곤용봉우산을 펼쳤고 주변의 공간이 격렬하게 진동하기 시작했다. 거대한 우산 모양의 법보가 천천히 수축되며 마치 거대한 어망처럼 이천후 일행을 완전히 포위하려 했다.
진정한 위험이 다가오고 있었다. 만약 이 용봉우산에 갇히게 된다면 그들은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
“탁재환, 삼장지대로 들어가!”
이천후는 즉시 결단을 내리고 탁재환에게 소리쳤다.
“제기랄, 삼장지대에서 한 번 부딪쳐 보지, 뭐!”
탁재환은 곧바로 음양 보선을 조종해 곧장 삼장지대로 돌진했다.
슉.
그들과 음양 보선은 한순간에 자취를 감추었다.
“뭐야...”
설수홍은 놀란 표정으로 그 장면을 지켜보았다.
“설수홍, 네가 반드시 저놈들을 잡을 수 있다고 하지 않았어? 그런데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이야!”
금오 대왕은 분노로 가득 차 설수홍을 노려보며 질책했다.
설수홍 역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해하며 말했다.
“저곳은 삼장지대입니다. 설마 그놈들이 목숨을 걸고 저기로 뛰어들 줄이야 누가 예상이나 했겠습니까?”
“쓸모없는 놈, 일을 망치기만 하고!”
금오 대왕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원래 장인 석방에서 저놈들을 죽일 계획이었건만 네가 흑수은채의 체면을 고려해 굳이 놈들을 내보낸 후 외진 곳에서 처리하자고 주장했잖아! 이제 어쩔 거야! 이천후가 사라졌는데 너 어떻게 책임질 거냐고!”
금오 대왕은 노기가 하늘을 찌를 듯했다. 이천후가 자신과 적산 고대 성자를 잇달아 도발한 이상 그를 직접 죽여야만 이 분을 풀 수 있었다.
설수홍은 금오 대왕이 자신을 질책하는 모습에 내심 불쾌했다. 나이도 더 어린 주제에 자신에게 고함을 치다니.
마음만 먹으면 단숨에 죽여 버릴 수도 있는 놈이었다. 하지만 금오 대왕의 뒤에는 강대한 금오족이 있었는데 금오족은 흑수은채로서는 감히 건드릴 수 없는 상대였다.
결국 설수홍은 화를 참으며 설명했다.
“어쩔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우리 쪽에서 도박에서 패배한 이상 즉시 놈들을 살해한다면 천정성의 모든 사람들이 우리를 비난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더 이상 활동할 수도 없고 대왕님께서 운영하는 사업도 망하게 될 겁니다.”
“대왕님께서 바라시는 것은 이천후의 죽음 아닙니까? 저놈들이 삼장지대에 들어갔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곳에 들어간 자는 누구도 살아나오지 못합니다. 성인왕조차 들어가면 죽음을 피할 수 없어요.”
“흥!”
“주, 주인님, 제발 이 명령을 거두어 주십시오!”
금오 대왕의 눈썹이 찌푸려졌고 그의 목소리는 더욱 냉혹해졌다.
“처음 나를 따르기로 했을 때 칼날 위를 걷든 불길 속을 뛰어들든 마다하지 않겠다고 맹세하지 않았어? 지금 내가 너희더러 단순히 정찰만 하라는 것뿐인데 거부하려 드는 거야?”
“혹시 그때 한 말이 모두 거짓이었어?”
금오 대왕은 살기가 넘쳐흘렀다.
두 무사는 금오 대왕의 성격을 잘 알고 있었다. 만약 그의 명령을 계속 거스른다면 이 자리에서 목숨을 잃을 수도 있었다.
결국 어쩔 수 없이 두 사람은 벌벌 떨면서 삼장지대로 발을 옮겼다. 그러나 그들의 걸음은 마치 달팽이처럼 느렸고 몸은 두려움으로 떨리고 있었다.
“이천후의 시신을 발견하면 즉시 돌아와. 그러면 너희를 천왕으로 봉해 주겠어! 쓸데없이 꾸물거리지 말고 빨리 들어가!”
금오 대왕은 말이 끝나기 무섭게 발로 두 무사를 삼장지대로 걷어찼다.
설수홍은 그 장면을 보고 섬뜩한 기운을 느꼈다. 그는 몸을 부르르 떨며 속으로 중얼거렸다.
‘저 두 놈은 끝났군. 삼장지대에 들어간 이상 살아서 돌아올 가능성은 없어. 운 좋게 돌아온다고 해도 차라리 죽는 것이 나을 만큼 끔찍한 일을 겪게 될 거야.’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