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1808

สรุปบท 제1808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ตอน 제1808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 ความลับ ความรัก และ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제1808장 คือตอนที่เปี่ยมด้วยอารมณ์และสาระ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เรื่องราวดำเนินสู่จุดสำคัญ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ใจตัวละคร การตัดสินใจที่ส่งผลต่ออนาคต หรือความลับที่ซ่อนมานาน เรียกได้ว่าเป็นตอนที่นักอ่านรอคอย

“후우...”

우암은 길게 숨을 내쉰 후 호탕하게 웃음을 터뜨렸다.

스승으로서 이보다 더 기쁜 일이 있을까? 이토록 뛰어난 제자를 만난다는 것은 그야말로 천운이었다.

“괴물이구나, 너는 그야말로 명문계의 괴물이야! 내가 엄청난 보물을 주웠구나!”

우암은 한참을 웃고 나서 이천후에게 물었다.

“어서 말해 보아라. 전투부처 관상법을 어디까지 수련했느냐?”

이천후는 담담하게 답했다.

“저는 지금 중생의 염원을 감지할 수 있으며 그 염원을 제 정신력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즉, 모든 수련을 마친 셈이죠.”

“좋아, 좋아! 정말 대단해!”

우암은 감격한 듯 연신 고개를 끄덕였다.

애초에 그는 이천후가 이 경지에 이르려면 최소 1, 2년은 걸릴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겨우 열흘 남짓한 시간 만에 완성해 버리다니.

“정말 강하구나. 내게 네 같은 재능이 있었다면 진작에 명문계의 최고가 되었을 거야.”

우암은 감탄했다.

“지금 너의 정신력은 이미 웬만한 명문사들보다 강해. 이제부터는 매일 관상법을 수련하고 아울러 두 번째 두루마리를 사용해 부문을 각인하는 법을 익혀라.”

이천후는 고개를 끄덕이며 우암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겼다.

그제야 우암은 다시 평정심을 되찾고 호주머니에서 검은 반지 하나를 꺼내어 이천후에게 건넸다.

“이거 받아. 이 반지는 내가 외부에 남겨둔 힘을 끌어올 수 있어. 앞으로 네가 강대한 적을 만났을 때 이 반지를 사용하면 내 힘을 빌려 그들을 처단할 수 있을 거야.”

그 말을 들은 순간 이천후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원수도 많고 강한 적들에게 늘 위협을 받고 있었는데 이 반지가 있다면 분명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이천후는 반지를 받아들고 정중하게 우암에게 예를 올렸다.

우암은 그를 일으켜 세우며 감격 어린 목소리로 말했다.

“천후야, 너는 정말 나를 놀라게 하는구나. 어서 성장해. 비록 지금 이 시대가 수많은 천재들이 쏟아지는 대세라 할지라도 너라면 반드시 그 속에서 가장 빛나는 존재가 될 수 있을 거야. 나는 그날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어!”

이천후는 고개를 끄덕였다.

‘반드시 그날을 맞이해야지!’

그런데 그때 우암이 갑자기 ‘흠?’하며 의아해하는 듯한 소리를 냈다.

그리고 우암은 그 인장을 이천후의 기해 속으로 불어넣었다.

이것은 도문을 촉진하는 비법으로 오도 씨앗에 깃든 도문을 끊임없이 활성화시켜

이천후의 혈육과 융합하도록 돕는 기술이었다.

우암이 손을 거두자 이천후는 즉시 진원을 운행했다. 순간 그의 왼손에서 찬란한 빛이 피어올랐고 진원이 눈부신 초승달 모양으로 변하며 튀어나갔다.

그 위에는 도문이 빼곡히 새겨져 있어 어떤 신비한 힘을 품고 있었다.

그리고 그 초승달은 순식간에 멀리 날아가더니.

콰직.

거대한 고목을 단숨에 두 동강 내버렸다.

나무가 쿵 하고 쓰러지자 대량의 먼지가 안개처럼 피어올랐다.

“강하다!”

이천후는 놀란 눈빛으로 자신의 손을 바라보았다.

그의 팔뚝에서 빛나는 신광이 꿈틀거렸는데 그 신광은 그의 손바닥을 타고 흐르더니 순식간에 분노한 용처럼 튀어나갔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