สรุปเนื้อหา 제191장 –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 제191장 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ในหมวดนิยายInternet เป็นตอนที่โดดเด่นด้วยการพัฒนาเนื้อเรื่อง และเปิดเผยแก่นแท้ของตัวละคร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มีศิลป์และชั้นเชิง ใครที่อ่านถึงตรงนี้แล้ว รับรองว่าต้องติดตามตอนต่อไปทันที
이천후는 그녀의 동작을 보고 놀라”너 진심이니?”
"나도 이러고 싶어서 이러겠어?"
심은주의 눈에는 원망으로 가득찼다.
로비의 대화를 그녀는 똑똑히 들었다. 심금청은 이미 이씨 가족에 의해 물러설 수 없게 되었고, 시간적으로 그녀는 더 이상은 망설일수 없게 되었다.
"시작해!"
심은주는 쑥스러운한편 불만가득찬 목소리로 말했다.
이천후는 바로 그녀 앞으로 다가가……
"심금청! 뻔뻔하게 굴거니?"
로비에서 이씨 일가는 책상을 두드리며 호통을 치기 시작했다.
얼굴에 위엄가득한 한 남자가 심금청에게 손가락질하며 욕설을 퍼부었다."우리 이씨네 두 영웅이 심씨네 때문에서 죽었는데, 너네가 먼저 사죄해야는거 아니니? , 근런데 지금까지 너네는 아무런 사죄의 의향도 없었잖아!"
"우리 이씨가문이 도량이 넓어서 모순을 해소하기 위해 너희 심씨네와 사돈도 맺고 또한 고가의 예단을 보낸게 아니냐!"
"너희는 황송해하고 감격해 해야지!"
"설마 아직도 거절하고 싶은거야, 이렇게 호의를 모르다니?우리 이씨 가문은 뭐가 되니?!"
심금청은 미간을 찌푸리며"형님, 그런 뜻이 아니라 다만 이 일이 너무 갑작스러워서 저에게 생각할 시간을 좀 주세요 ."
"타협할 여지는 없고. 심은주를 우리 이씨 가문에 시집보내야 이번 분쟁을 해결할수 있으니 너희는 우리제안을 받아들여."
이옥승은 두눈을 부릅뜨고 기세등등하게 ."그렇지 않으면 우리 이씨 무가집안은 심씨가문은 무너뜨리고 말것이야!"
"당신......옥승형, 너무하는거 아니에요?" 심금청의 낯빛은 어두어 졌다.
"누가 너무한거니? 너희한테 호의를 베푸는것도 모르고……마지막으로 일분 시간을 더 줄테니 , 일분 뒤에 예 또는 아니로만 대답해!"
이옥승은 목청 돋구어 말했다.
한편 옆실에서도 이색적인 대결을 벌이고 있었다.
이천후도 놀랐다.
"이 나쁜 놈아, 연기할 때도 옷을 입고 하니?" 심은주는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이천후는 바로 상의를 벗어던지고...
"심금청, 일분 지났어."
이옥승은 다시 일어나 심금청 앞에 다가가 차가운 목소리로."대답해, 시집보낼거야 말거야?"
“시집보낼거야 말거야?”
“시집보낼거야 말거야!”
이씨네 일가족들은 고함지르며 심금청을 핍박했다.
심금청은 식은땀을 흘리며 이를 악물고 "심은주를 당신네이씨네 가문에 들여보낸다는건 말도 안돼요, 꿈깨세요......"
다만 말 끝나기도 전에 옆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세어 나왔다.
모두들 안색이 변함과 동시에 눈빛이 괴이하게 변하기 시작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