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านสรุป 제2047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2047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이천후는 곧장 공법을 펼쳐 여섯 번째 보탑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공법이 확립되어 있고 재료 또한 충분했으며 무엇보다 그의 신체는 강인하고 기초가 단단했다. 덕분에 과정 자체에 큰 난관은 없었다.
다만 세부 작업이 많고 상당히 번거로워서 마무리하는 데 또다시 열몇 시간이 걸렸다. 밤이 깊어질 무렵 마침내 마무리 단계에 도달했다.
“여섯 번째 보탑, 완성!”
이천후의 눈빛이 날카롭게 번뜩였다. 그와 동시에 그의 몸에서 거대한 굉음이 터져 나왔다.
여섯 번째 보탑이 완전한 형태를 갖추었고 새로운 영동이 형성된 것이다.
그는 가볍게 기운을 운용해보았다. 그러자 하늘의 천둥과도 같은 소리가 울려 퍼졌고 석실 전체가 진동하기 시작했다. 벽과 바닥이 미세하게 흔들리며 균열이 생길 듯한 기세였다.
그러는 사이 주변의 천지 영기가 소용돌이를 이루며 미친 듯이 그의 몸으로 몰려들었다. 단 몇 초 사이에 수십 리 내의 영기가 거의 전부 빨려 들어갔다.
쿵쿵쿵.
광대한 영기가 밀려들어오면서 여섯 번째 보탑은 더욱 강력해졌다. 그리고 그의 수련 경지도 이에 따라 폭발적으로 상승했다.
지금의 이천후는 이미 반보 화령경에 도달한 무사와 맞먹는 수준이었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모든 것이 안정되었다.
이천후는 숨을 깊이 들이쉬고 지친 얼굴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그의 내면에서는 전에 없던 강렬한 힘이 꿈틀거렸다.
드디어 한 단계 더 도약한 것이다. 여섯 개의 보탑, 여섯 개의 영동, 그리고 반보 화령경. 다가오는 영사산 원정에서 이천후는 누구보다도 강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
그 광경은 실로 경이로웠다. 만약 다른 무사들이 본다면 아마도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그대로 정신을 잃고 쓰러졌을지도 모른다.
쿵쿵쿵...
여섯 개의 영동이 광폭하게 회전하며 호랑이 울부짖음과 용의 포효 같은 거대한 굉음을 냈다.
수많은 수련 자원들이 순식간에 갈려나가 엄청난 에너지의 흐름으로 변해 그의 황금빛 기해 속으로 쏟아져 들어갔다.
그와 함께 이천후의 기세도 미친 듯이 치솟았다.
그리고 마침내 특정한 한계점까지 도달한 순간 더 이상 에너지를 공급해줄 수련 자원이 남아 있지 않아 이천후는 마지못해 수련을 멈추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