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2232

สรุปบท 제2232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2232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2232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열세 근 무게의 6품 선정의 가치는 무려 13만 4품 정석에 해당했다.

그런데 안연철은 고작 천 개의 4품 정석만 들여 이걸 사들였으니 단숨에 12만 정석를 순이익으로 챙긴 셈이었다.

“하하하하하!”

안연철은 손에 들고 있는 6품 선정을 껴안다시피 품에 안고 마치 세상을 다 가진 듯 웃어댔다. 마치 온몸의 땀구멍에서 기쁨이 터져 나오는 듯했다.

참으로 쉽지 않았다. 그동안 내리 패하고 패해서 온몸이 피범벅이 될 지경이었는데 오늘에서야 드디어 제대로 한탕 벌게 된 것이다.

무엇보다 이번엔 단순히 선정만 번 것이 아니었다. 그는 자존심까지 되찾았다.

지금까지 안연철은 비선성에서 그야말로 웃음거리였다. 사람들은 그의 등을 쳐가며 ‘선재동자’라 부르며 비웃었고 식사 자리마다 그의 이야기가 안주거리로 오르내리곤 했다.

“형님! 형님은 진짜 대단해요! 원석 보는 솜씨가 정말 신의 경지입니다! 첫 판에 바로 저한테 이렇게 이익을 챙겨주시다니...”

안연철은 이천후를 보며 감격에 겨워 눈가를 붉혔다.

하지만 이천후는 마냥 기뻐할 수만은 없었다. 애초에 그는 저 돌 안에 6품 선정이 열 근 정도 들었을 거라 추산했다.

그런데 막상 꺼내보니 열세 근이 있는 게 아니겠는가. 무려 세 근이나 차이가 났다.

선천사를 꿈꾸는 이천후에게 있어 이런 오차는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실수였다.

‘아직 내 정석술은 부족해. 만선천서를 얻었다 해도 앞으로 더 많은 정석을 접하고 연마해야 완성에 이를 수 있겠군.’

이천후는 마음속으로 다짐했다.

안연철 일행이 자리를 뜬 뒤에도 주변에 남아 있던 이들은 여전히 서로를 바라보며 어리둥절해했다.

‘오늘은 정말 해가 서쪽에서 떴나? ‘선재동자’ 안연철이 재물을 끌어모으다니!’

반 시간쯤 후 그들은 성문에 도착했다.

가는 내내 안연철은 열세 근짜리 6품 선정을 꼭 껴안은 채 신나게 발걸음을 옮겼다.

이천후 역시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이번 한 번으로 4품 정석 십여만 근을 손에 넣었으니 수익이 어마어마했다.

아마 오늘만 잘 굴리면 그는 수련과 자유신장에 드는 어마어마한 소비를 감당할 자금을 마련할 수도 있을 것 같았다.

“형님, 형님은 정말 대단하세요! 형님은 틀림없이 선안을 타고나셨습니다. 세상의 모든 정석도 형님 눈앞에서는 벌벌 떨겠네요. 형님을 향한 저의 존경심은 강물처럼 흘러 넘쳐서 끊이지 않아요!”

한눈에 보기에도 이 비행 보물은 탁재환이 가진 음양 보선보다 훨씬 고급스러웠다.

“이건 천성주예요.”

안연철이 천성주를 가리키며 설명했다.

“창해역 천성각의 장로들이 무려 육십 년 동안 별빛을 모아 만들었고 구양 성수로 담금질해 완성시킨 보물이에요. 이 배 안에는 온갖 진법이 응축돼 있고 심지어 청란의 피도 섞여 있어.”

“이건 단순한 비행 보물이 아니야. 공격도 방어도 모두 가능한 완전한 보물이죠.”

안연철은 손가락으로 천성주를 짚으며 말을 이어갔다.

“이 배에서 쏟아지는 별빛 하나하나가 오성 신뢰로 변해요. 그 위력은 산을 가르고 강을 끊을 수 있을 정도야. 웬만한 영기 도복도 이 별빛에 닿으면 바로 산산조각 나버리죠.”

“물론 이 배의 가장 강력한 장점은 속도예요. 이건 별빛처럼 빠르게 허공을 날아다닐 수 있고 공간을 뚫고 다닐 수도 있거든요.”

“우리 아버지가 저한테 주려고 비싼 돈 주고 사온 거예요.”

안연철은 어깨를 으쓱이며 웃었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