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246

สรุปบท 제246화: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สรุปตอน 제246화 – จากเรื่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ตอน 제246화 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เรื่องดั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นักเขียน Internet เต็มไปด้วยจุดเปลี่ยนสำคัญในเรื่องราว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ปม ตัวละครตัดสินใจครั้งสำคัญ หรือฉากที่ชวนให้ลุ้นระทึก เหมาะอย่างยิ่งสำหรับผู้อ่านที่ติดตามเนื้อหาอย่างต่อเนื่อง

한아연이 고개를 끄덕였다.

“엄마네 연합제약 공장의 대표 상품인 어린이 약 신약도 그녀가 가로채 갔잖아요. 이은준이랑 싸워봤자 질 거예요. 진연 해독 드링킹이 어린이 약 신약보다 낫다고 해도 시장에 내보내려면 테스트를 거쳐야 하아요. 정착하는 데도 시간이 걸리고, 입소문과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는 최소 수년이 걸리는 일인데 이은준과 한 내기가 한 달밖에 남지 않았어요. 그러니 어떻게 판을 뒤집을 수 있을까요?”

아연을 바라보는 우미란의 아름다운 눈동자가 이글거렸다.

한아연은 이천후와 눈을 마주한 채 웃음 지었다.

물론 그들 쪽에도 숨겨둔 비장의 카드는 있었다.

진연 해독 드링킹이 펼쳐 놓은 카드일 뿐 숨겨둔 패는 따로 있었다.

바로 임은설의 대표 상품인 소아용 청폐지해 드링크였다.

이 상품은 이천후가 제조해 낸 것으로, 그는 이미 한아연에게 비법을 넘겼었다.

둘은 요즘 바삐 돌아다니며 자심초를 다 심은 상태였고 임은설의 자심초보다 잘 자라나고 있어, 어린이 약 신약을 제조하는 때가 온다면 임은설 쪽보다 품질이 더 우수하고 수량 또한 많을 것이었다.

이것이야말로 그들이 가진 비장의 카드이며 승부수였고 아무도 모르는 그들의 숨겨진 패였다.

한아연이 말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천후씨에게 물어봐요.”

“아연이 어머님, 걱정하지 마세요. 최후의 승자는 아연이 될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

“장담? 뭘 믿고 장담할 수 있어?”

우미란이 격앙된 목소리로 물었다.

“저를, 이천후라는 사람을 믿어주세요. 한아연의... 남자인 이천후를 말이에요.”

이천후는 이제야 우미란 앞에서 목소리를 높일 수 있었다.

자신과 한아연의 관계를 계속 반대했던 이 여인 앞에서 침묵하며 뒷걸음질할 이유가 이젠 없었다.

이천후가 사랑하는 그녀이기에, 그녀의 어머니를 앞에 두고 이런 말을 내뱉을 수 있었다.

이 말을 들은 한아연은 마치 아이돌을 마주한 수줍은 소녀와도 같았다.

그녀의 얼굴은 이천후의 달콤한 공격에 붉게 달아올랐다.

화가 난 우미란의 얼굴에 웃음기가 사라졌다.

“좋아, 그럼 세 번째 테스트를 줄게.”

우미란은 한아연을 바라보았다.

“이번 이은준과의 상업 경쟁에서 이천후가 너를 승자로 만든다면 이 테스트는 통과해야 해. 그러고 나서 앞으로 너희 둘이 하고 싶은 대로 해. 난 더 이상 간섭하지 않을 테니! 하지만 네가 경쟁에서 진다면 내 뜻대로 둘이 헤어져!”

앞으로 벌어질 일 중에서 제일 최우선 순위는 전무적을 ‘맞이’하는 일이었다.

봉황을 죽인, 이천후에게 깊은 증오심을 품고 있는 그 사람이다!

이천후는 3년 동안, 이순간을 기다려왔다.

그를 먼저 죽여야 했다.

하늘에 있는 봉황의 영혼을 조금이라도 위로받게 하기 위해.

하지만 단수련 6단계인 자신이 적무적을 상대하는 건 너무나도 모험적인 일이다.

현무는 한사람이 아니라 한 무리의 사람들이라 이천후가 상대하기엔 다소 무리였다.

이천후가 단수련을 7단계까지 끌어올린다면 봉황의 복수를 위해 적무적의 숨통을 확실히 끊어놓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러니 다음으로 해야 할 일들은 매우 명확했다.

첫째, 빙청단을 제조한 뒤 체내에 있는 마살을 정화한다.

둘째, 부정적인 감정들을 흡수하여 7단계에 도달한다.

그리고 나서 세 번째는 잘 자란 빙심초의 채집을 위해 한씨 가문 약초 정원에 가야 한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