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านสรุป 제348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348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기복 어르신, 어젯밤 을구에서 많은 야수가 울부짖었어요. 상황이 좀 이상한데 무슨 일인지 알아냈어요?"
심금청은 옆에 있는 정신이 맑은 노인을 보며 물었다.
"혹시... 짐승 떼가 몰려온 거에요?"
짐승 떼라는 단어를 말할 때 심금청의 목소리가 조금 떨렸다.
후산의 안전 구역은 갑구와 을구로 나뉘는데 을구는 위험해서 심씨 가문의 도사들만이 들어갈 수 있다.
도사들이 남긴 문헌에 따르면 을구에는 아주 많은 맹수가 있어 일정 기간마다 짐승 떼가 형성된다고 한다.
짐승 떼가 얼마나 무서운지 조상들이 기록한 것에 따르면 전쟁의 신과 싸우는 것보다 만 배는 더 무섭다고 했다!
"오늘 아침에 재주가 좋은 두 사람을 보내 조사했더니 짐승 떼가 온 게 맞아요. 을구 변두리에 많은 야수가 모였는데 아마도 저희 같은 생명의 냄새를 맡았나 봐요."
"규모가 커요?"
심금청의 눈가가 떨렸다.
"크지 않아요, 천 마리 정도의 야수들이 있는데 을구 입구의 법진을 뚫을 수는 없어요. 우리 심씨 가문의 조상들이 만든 짐승 떼 방어 법진은 18개의 대진으로 구성된 세트로 수만 마리의 짐승 떼도 막아낼 수 있어요."
김기복은 미소를 지으며 가볍게 말했다.
"천 마리 정도의 야수는 지쳐 죽어도 뚫고 나올 수 없어요."
심금청의 굳은 이마가 약간 풀어지며 말했다.
"천 마리 짐승 떼가 법진을 뚫지 못하겠지만 저희가 하나의 퇴로를 잃었다는 의미에요."
김기복은 심금청의 의도를 자연히 알았다.
만약 전무적이 여기까지 쳐들어온다면 심씨 가문은 을구로 물러나 계속 피할 수 있었다.
하지만 지금 을구 입구가 천 마리의 야수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자연히 그곳으로 들어갈 수 없게 되었고 퇴로 하나가 줄어든 셈이었다.
"하하, 가주,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전무적이 일주일 만에 두 개의 진을 깼다고는 하지만 조상들이 갑구에 남긴 수백 개의 법진이 있어서 전무적이 아무리 깨도 3년 5년이 걸릴 거예요. 게다가 전무적이 계속 우리 심씨 가문에 시간을 쏟을 수도 없고요."
심금청은 한숨을 쉬며 천천히 말했다.
"말은 그렇지만 상대의 배경을 잊지 마세요. 현무에요. 현무는 저희 심씨 가문보다 더 오래된 역사가 있고 배경과 실력도 훨씬 깊어요. 만약 그들이 어떤 배경을 사용해 여기까지 오면 어떻게 대응할까요?"
심금청의 말에 김기복도 이마를 찌푸리며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다.
"주인님, 알겠어요. 만일을 대비해 전무적 쪽 동향을 철저히 감시할게요."
심원에서 두 줄의 무사들이 가지런히 서서 앞을 엄숙하게 바라보고 있었다.
앞에는 키 큰 한 남자가 서 있었는데 이 남자는 머리카락이 한 자 이상 길고 까맣고 한 점의 백발도 없었다.
남자가 숨을 들이쉴 때마다 머리카락이 똑바로 서서 마치 전기를 맞은 것처럼 보였고 숨을 내쉴 때는 다시 떨어졌다.
분노로 머리카락이 치솟는다는 표현이 이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렸다.
남자는 바로 현무전자당의 향주 전무적이었다. 그 앞에 머리와 몸이 분리된 시체가 놓여 있어서 전무적은 분노로 머리카락이 치솟아있었다.
그 시체의 주인은 전무적의 첫 제자인 진청국이었다.
성주 특사는 현무 성주가 직접 온 것과 같은 위상이었기에 전무적은 당연히 소홀히 할 수 없었다.
이 특사는 아주 아름다운 여인이었고 무릎을 꿇고 있는 전무적에게 말했다.
"전 향주, 성주님께서 당신의 지원 요청을 받고 즉시 두 가지 보물을 보내셨어요. 후산의 법진을 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요."
"첫 번째는 은월 구슬이고 두 번째는 묵린마에요."
전무적은 이 말을 듣고 기뻐하며 성주가 이 두 보물을 보내주셨다는 것에 놀랐다!
은월 구슬은 현무의 가장 강력한 방어 장치 중 하나로 발동하면 몸 주위에 은월 광막을 형성해 방어할 수 있다.
그 방어력은 천계 무사도 깨뜨리기 어렵다고 한다.
묵린마도 아주 뛰어났다. 성주가 가장 아끼는 탈것으로 봉선도의 선사가 성주에게 준 선물이다.
묵린마는 기린의 피를 한 방울 가지고 있다고 하며 일반 천리마와 비교할 수 없는 존재이다.
"전무적, 성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특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두 보물 있으면 뒷산의 법진을 깨고 심금청을 잡는 건 식은 죽 먹기입니다!"
전무적은 이 두 보물을 얻고 자신감에 차서 크게 웃었다.
"얘들아, 술 한 주전자 가져와!"
전무적은 크게 외치며 호기롭게 말했다.
"내가 법진을 깨고 심금청을 잡아 돌아왔을 때 이 술이 아직 따뜻한지 보자고!"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