สรุปเนื้อหา 제490장 –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 제490장 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ในหมวดนิยายInternet เป็นตอนที่โดดเด่นด้วยการพัฒนาเนื้อเรื่อง และเปิดเผยแก่นแท้ของตัวละคร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มีศิลป์และชั้นเชิง ใครที่อ่านถึงตรงนี้แล้ว รับรองว่าต้องติดตามตอนต่อไปทันที
“그때가 되면 네가 어떤 공법을 수련하고 신통력을 익히든 들여할 노력은 원래의 반으로 줄어들고 성과는 두 배로 얻을 거야.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발전할 거야.”
“그...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스승님.”
한아연은 그제야 안심할 수 있었다. 그러나 여전히 몸을 짓누르는 강렬한 통증에 이를 악물고 참으며 이마에선 식은땀이 흘렀다.
곧 그 영약의 효과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약물이 혈육에 스며들자마자 신속하게 효력이 퍼져나갔다. 방금 나가을이 낸 상처는 눈에 띌 정도로 빠르게 아물었고 금세 붉은 흔적만 남았다.
몇 초 지나니 그 붉은 흔적마저도 사라졌고 가슴의 피부는 다시 하얗고 매끄러워졌다. 마치 처음부터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상처의 흔적은 전혀 보이지 않았다.
한아연은 마음속으로 이 영약의 신비로움에 감탄했다. 그녀는 이제껏 들어보지도 보지도 못한 기적을 눈앞에서 경험한 것이었다.
“구규봉열단은 천하 제일의 영약으로 사람을 새롭게 태어나게 해. 마치 불사조가 불타올라 다시 태어나는 것과 같은 힘을 주지. 이 영약에는 아홉 개의 구멍이 있어. 그러니 너는 아홉 번의 ‘재생’을 경험할 수 있어. 매번 재생할 때마다 너는 이전보다 더 강해질 거야. 하지만 재생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야. 만약 재생에 실패하면 너를 기다리는 것은 파멸과 죽음뿐이야.”
“그러니 반드시 봉선도에 들어가 소녀윤회공을 배워야 해. 이 신통력을 완전히 익혀야만 아홉 번의 재생을 모두 성공시킬 수 있어. 꼭 기억해!”
나가을은 한아연에게 진지하게 당부했다.
“스승님, 말씀하신 모든 것을 명심하겠습니다.”
한아연이 단호하게 말했다.
이후 나가을은 봉선도에 들어가는 방법을 한아연에게 알려주었고 한아연은 모든 내용을 마음에 새겼다.
“이제 이 영약의 효과를 몸소 느낄 수 있지?”
나가을이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스승님의 은혜는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한아연은 땅에 엎드려 절을 올리며 임종을 앞둔 스승님을 바라보았다. 그녀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얘야, 슬퍼하지 마. 네가 내 원수를 갚아주기만 한다면 이 스승도 편히 눈을 감을 수 있을 것 같아. 꼭 기억해. 반드시 그 천하의 악녀 선영롱을 죽여... 그 천하의 악녀를...”
“스승님,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반드시 스승님의 뜻을 이루어 선영롱을 죽이겠습니다!”
한아연은 땅에 엎드린 채 결연하게 말했다.
그리고 그녀가 다시 고개를 들었을 때 나가을은 이미 숨을 거뒀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