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735

สรุปบท 제735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제735장 – ตอนที่ต้องอ่าน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ตอนนี้ข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ถือเป็นช่วงเวลาสำคัญ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ทั้งเรื่อง ด้วยบทสนทนาทรงพลัง ความสัมพันธ์ของตัวละครที่พัฒนา และเหตุการณ์ที่เปลี่ยนโทนเรื่องอย่างสิ้นเชิง 제735장 จะทำให้คุณอยากอ่านต่อทันที

주경민은 문준범을 놓아주고 그의 대답을 기다렸다.

“맞아. 이 선생님은 진정한 신인이야. 이 선생님은 귀왕을 손쉽게 처단하셨어. 너희 음귀파가 아무리 대단한 음모를 꾸민다 해도 이 선생님이 있는 한 절대 성공하지 못할 거야!”

문준범은 단호하게 말했다.

박현주는 눈가가 약간 떨렸고 주경민에게 다가가 말했다.

“문주님, 진서연 염주에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한 사람도 이착입니다.”

“괘씸하군!”

주경민은 주먹을 꽉 쥐고 살기가 하늘을 찌를 듯 말했다.

“천 번을 죽여도 모자랄 놈. 내가 당장 가서 그놈을 죽여 버리겠어!”

“하하, 이 선생님은 세속을 벗어난 고수인데 너 따위가 죽일 수 있을 것 같아?”

문준범은 비웃듯 말했다.

“세속을 벗어난 고수는 개뿔, 그저 촌뜨기일 뿐이지. 감히 우리 음귀파의 일을 방해하다니! 곧 수많은 귀신들에게 심장을 뜯어 먹힐 듯한 고통을 맛보게 해 주겠어.”

“그런 우물 안 개구리가 문주님의 진가를 알 리가 없죠.”

박현주는 문준범과 이천후를 싸잡아 조롱하듯 말했다.

“손하준, 문준범을 죽여.”

“박현주, 너는 나와 함께 그 촌뜨기 이착을 죽이러 가자!”

주경민은 백골채찍을 들고 온몸에서 살기를 뿜어내며 말했다.

“네, 문주님!”

두 사람이 문밖으로 나가려던 그때 문 쪽에서 낮은 목소리가 들려왔다.

“찾을 필요 없어. 내가 이미 왔거든.”

주경민은 놀라서 무의식적으로 문을 향해 돌아봤고 말한 사람이 누군지 보기도 전에 박현주가 깜짝 놀라며 외쳤다.

“이착!”

“이착, 네가 그 이 선생님이라는 놈이냐?”

박현주의 외침을 듣고 주경민은 이천후를 보며 눈에서 음산한 빛이 번뜩였다.

“이착은 내 예전 이름이야. 지금은 이천후라고 해.”

이천후가 담담하게 말했다.

‘이천후?’

주경민은 멍해졌다. 이 이름을 어디선가 들어본 듯했다.

“이... 이 선생님, 어쩐 일로 여기까지 오셨습니까?”

그때 문준범도 이천후를 보고는 깜짝 놀라기도 했고 더욱이는 기뻐했다. 정말 하늘이 사람을 버리지 않는구나 싶었다. 이천후가 여기 있으니 이제 자신의 목숨은 걱정 없었다.

“이렇게 젊은 놈이 우리 귀왕을 처단했다니, 보통 사람이 아니구나. 이렇게 하자. 우리 음귀파에 들어와 성령님을 위해 함께 일한다면 목숨은 살려 줄게.”

“너 죽고 싶은 모양이구나!”

주경민이 아직 말을 끝내기도 전에 그의 뒤에 있던 박현주가 이미 분노에 찬 목소리로 외쳤다.

“이 선생!”

주경민은 얼굴에 냉기가 서리며 차갑게 말했다.

“내가 너를 존중해서 이 선생이라 부르는 것이지, 존중하지 않으면 넌 아무것도 아니야. 감히 나에게 무릎을 꿇으라고 해?”

“너는 그저 신도의 촌뜨기일 뿐이야. 몇 가지 조잡한 술법을 배웠다고 해서 우리 음귀파를 얕볼 수 있다고 생각해? 너 같은 수도자를 내가 몇 명이나 없앴는지 몰라.”

“그렇다면 넌 내 손에 죽을 수밖에 없겠네.”

이천후가 옅은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저었다.

“흥!”

주경민은 더 이상 분노를 억누를 수 없었다. 그는 테이블을 한 번 세게 치고 백골채찍을 뽑아들며 외쳤다.

“혼령을 모아 음기를 이루어라!”

곧바로 백골채찍에서 음기가 방출되며 귀신의 울부짖음과 함께 하나로 모여 사람 형상의 음물이 되었다.

사지가 있는 그 음물은 키가 두 미터나 되었고 얼굴의 오관이 극도로 뒤틀려 있었다.

음물은 비명소리와 함께 갑자기 한 손을 크게 벌리더니 이천후의 머리 위로 덮쳐왔다.

이것은 백골채찍에 깃든 음물이 가하는 맹렬한 일격이었다. 만약 이 공격에 맞는다면 가벼운 경우에는 음기가 몸에 들어가 큰 병에 걸리고 심한 경우에는 혼백이 음물에 의해 흡수되어 그것의 먹이가 되는데 공격받은 자는 즉시 죽게 될 것이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