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านสรุป 제868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868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달빛 바에서.
넓은 VIP 룸 안에는 주도운, 이해진, 그리고 방혜윤 외에도 덩치 큰 보디가드 네 명이 서 있었다.
테이블 위엔 술병이 가득했지만 방혜윤은 술을 한 모금도 마시지 않았다.
왜인지 모르게 그녀는 계속 불안한 느낌에 휩싸여 있었다. 마치 곧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그리고 주도운이 자신을 바라보는 눈빛도 어딘가 이상하게 느껴졌다. 이해진도 뭔가가 달랐다.
문가에 서 있는 네 명의 거대한 남자들을 힐끔 바라본 방혜윤은 이내 불편한 마음을 드러내며 물었다.
“주 대표님, 벌써 30분이나 지났는데 이엘 엔터테인먼트의 회장님은 언제 오시는 거죠?”
“혜윤 씨, 걱정하지 마요. 회장님께서 처리할 일이 좀 있어서 늦으시는 거예요. 지금 오고 계신 중이에요.”
주도운은 방혜윤의 아름다운 몸매를 눈으로 훑으며 미소 지었다.
“아... 네.”
방혜윤은 고개를 끄덕였지만 마음속 불안은 점점 더 커져갔다.
만약 이엘 엔터테인먼트의 회장을 기다리는 게 아니었다면 벌써 자리를 뜨고 싶었을 것이다.
“혜윤아, 한 잔 해. 주 대표님이 내일 먼 길 떠나시니까 그걸 기념해서 한 잔해야지.”
이해진은 방혜윤의 잔을 가득 채우고 웃으며 말했다.
주도운도 함께 잔을 들었다.
그러나 방혜윤은 난처한 표정으로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미안해요, 주 대표님. 저는 정말 술을 못 마셔요.”
그러자 이해진은 갑자기 얼굴에 불쾌한 표정을 드러내며 차갑게 말했다.
“방혜윤, 너 정말 너무한 거 아니야? 어떻게 술 한 잔도 안 마실 수 있어. 난 아니더라도 최소한 주 대표님 생각은 해야 하는 거 아니야? 술 한 모금도 안 대겠다니, 그게 무슨 뜻이야?”
방혜윤은 얼굴이 붉어지며 서둘러 해명했다.
“해진아, 정말 미안해. 내가 예전에 술을 한 번 잘못 마셨다가 하마터면 병원에 갈 뻔한 적이 있어서 그래.”
이해진은 코웃음을 치며 무언가 더 말하려 했으나 주도운이 손을 들어 멈추게 했다.
“됐어요. 혜윤 씨가 마시기 싫다는데 굳이 강요할 필요 없죠.”
주도운의 말에 이해진은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방혜윤은 그런 주도운에게 고마워하는 눈빛을 보냈다.
그때 주도운은 자신의 잔을 들고 슬그머니 하얀 약을 잔 속에 떨어뜨렸다. 그리고 주스를 반 잔 따른 뒤 잔을 살짝 흔들어 약이 녹게 만들었다.
주도운은 방혜윤에게 잔을 건네며 웃으며 말했다.
“혜윤 씨, 이건 술 아니고 과일 주스예요. 이걸로 우리와 같이 한 잔만 마셔줘요!”
이미 주도운이 한 번 막아준 상황에서 방혜윤은 더 이상 거절할 수가 없었다.
그녀는 잔을 받았다.
“하하, 방혜윤. 네가 그렇게 쉽게 나갈 수 있을 것 같아?”
이해진은 차갑게 웃었다.
방혜윤은 미간을 찌푸리며 손을 문 손잡이에 뻗었다. 그러나 그녀는 문을 열려고 하는 순간 갑자기 머리가 어지러워지며 주위가 빙글빙글 도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방혜윤은 곧바로 주도운과 이해진을 돌아보고 분노에 찬 목소리로 외쳤다.
“너... 너희들, 나한테... 무슨 짓을 한 거야?”
방혜윤은 말을 마치기도 전에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두 다리에 힘이 풀려 바닥에 쓰러졌다.
“헤헤. 주 대표님, 오늘 밤 방혜윤은 대표님 겁니다.”
이해진은 쓰러진 방혜윤을 바라보며 음흉하게 웃었다.
주도운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저 여자 2층 VIP 룸 침대에 데려다 놔.”
“네, 대표님.”
덩치 큰 보디가드는 즉시 대답하고 기절한 방혜윤을 안고 2층으로 올라갔다.
그들이 모두 자리를 떠난 후 이해진은 휴대폰을 꺼내 이천후에게 두 개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착, 방혜윤은 내 손에 있어. 방혜윤이 무사하길 바란다면 천년 산삼과 방혜윤을 예뻐지게 만든 약 처방을 가지고 나를 찾아와.]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