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929

สรุปบท 제929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สรุปตอน 제929장 – จากเรื่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ตอน 제929장 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เรื่องดั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นักเขียน Internet เต็มไปด้วยจุดเปลี่ยนสำคัญในเรื่องราว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ปม ตัวละครตัดสินใจครั้งสำคัญ หรือฉากที่ชวนให้ลุ้นระทึก เหมาะอย่างยิ่งสำหรับผู้อ่านที่ติดตามเนื้อหาอย่างต่อเนื่อง

세차장 안쪽에는 빨간색 나무문이 있었고 문을 열자 아래로 이어진 계단이 나타났다. 안쪽에서는 담배 냄새와 땀 냄새가 섞인 역한 냄새가 풍겨 나왔다.

김청하는 마스크를 쓰고 있었지만 그래도 그 냄새에 구역질이 날 것 같았다. 그녀는 치맛자락을 살짝 잡아올리고 불쾌함을 참고 계단을 내려갔다. 내려갈수록 냄새는 더욱 짙어졌지만 공간은 점차 넓어졌다.

큰 철문 앞에 도착한 김청하는 손을 들어 세 번 두드렸다. 철문이 열리자 그녀의 눈앞에 또 다른 세계가 펼쳐졌다.

각종 도박 테이블과 자욱한 연기, 게임에 열광하는 사람들, 그리고 주사위가 흔들리며 내는 소리, 목청껏 외치는 도박꾼들의 목소리가 서로 뒤엉켜 있었다.

문 앞을 지키고 있는 건 몸에 문신이 새겨진 덩치 큰 남자였다. 검은색 민소매 셔츠를 입고 있는 그 남자는 김청하를 보고 눈빛을 반짝이며 말했다.

“아가씨, 놀러 오셨어요?”

“사람 찾으러 왔어요. 김태길 씨 어디 있나요?”

김청하는 담담하게 말했다.

남자는 김청하의 다리를 한참 훑어보고는 장난스럽게 말했다.

“오, 아가씨가 김태길 씨의 딸인가 보네요? 몸매가 끝내주는데요? 그 한심한 도박꾼이 이런 딸을 낳다니, 세상에...”

“자, 아가씨. 내가 데려다줄 테니까 아빠 만나러 가자고요.”

그는 불쾌한 웃음을 지으며 김청하의 얼굴에 손을 뻗었다.

김청하는 그의 손을 확 쳐내며 차갑게 말했다.

“다시 나한테 손대면 너희 사장 돈 한 푼도 못 받을 줄 알아. 그리고 너도 가만두지 않을 거야.”

그러자 문신을 새긴 건장한 남자의 얼굴은 굳어졌다. 그는 김청하의 차가운 반응에 당황했지만 상대가 누구인지 잘 알고 있었기에 억지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아가씨, 따라와요.”

남자는 앞장서서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한 긴 복도를 걸었다. 복도 바닥엔 원래 붉은색 카펫이 펼쳐져 있었지만 지금은 카펫이 때가 낀 검은 갈색으로 변해 있었고 여기저기 담배꽁초와 먼지가 널려 있어서 남자가 발을 내디딜 때마다 먼지가 휘날렸다.

이런 환경은 김청하를 더욱 불쾌하게 했다. 하지만 매일같이 수많은 도박꾼들이 이곳으로 들어왔고 그 사람들 중에는 그녀의 아버지라는 사람도 있었다.

김태길은 도박에 미쳐 가족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 김청하의 어머니는 이미 그와 이혼했고 김청하는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책상 앞 가죽 회전의자에는 한 중년 남자가 앉아 있었다. 그는 정장에 넥타이를 매고 있었지만 울퉁불퉁 패인 피부에 무례하고 불쾌한 인상을 갖고 있었다. 고급 정장도 그의 몸에선 어색하게 보일 뿐이었다.

“청하 씨, 또 만났네요. 이번엔 마스크 좀 벗고 얼굴을 보여줄 생각 없어요?”

중년 남자는 눈을 가늘게 뜨고 김청하를 쏘아보았다.

“김태길이 얼마나 빚졌는지나 말해요.”

김청하는 역겨워서 그를 더 이상 쳐다보기도 싫다는 듯 말했다.

이 남자는 수년간 그녀의 아버지와 얽혀 김청하에게서 돈을 뜯어갔고 그녀는 지금까지 이 남자에게 거의 수십억 원을 넘겨야 했다.

김청하는 경찰에 신고해 문제를 해결하려 시도해 봤고 실제로 몇 차례 경찰을 동원해 이 도박장을 폐쇄하기도 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도박장은 다시 문을 열었고 어느 날 김태길은 거리에서 차에 치일 뻔하기도 했다.

그 후로 김청하는 자신이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깨달았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