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 연애의 시작 นิยาย บท 29

สรุปบท 제29장 정승진의 분노 : 환승 연애의 시작

สรุปเนื้อหา 제29장 정승진의 분노 – 환승 연애의 시작 โดย Internet

บท 제29장 정승진의 분노 ของ 환승 연애의 시작 ในหมวดนิยายInternet เป็นตอนที่โดดเด่นด้วยการพัฒนาเนื้อเรื่อง และเปิดเผยแก่นแท้ของตัวละคร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มีศิลป์และชั้นเชิง ใครที่อ่านถึงตรงนี้แล้ว รับรองว่าต้องติดตามตอนต่อไปทันที

정승진은 말은 강수진에게 했지만 그 내용은 온통 고현우를 저격하는 말이었다.

그래서 복도에 있는 구경꾼들도 강수진이 고현우와 사귀는 중에 바람피웠다는 사실을 똑똑히 알게 되었다.

고현우와 강수진은 상황이 이렇게 흘러갈 줄은 상상도 못 했다. 단순히 세 사람 문제로 끝날 상황이 정승진의 등장으로 완전히 다르게 바뀌어버렸다.

사실 고현우나 강수진이나 누구 하나 콕 집을 필요 없이 두 사람 다 자기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인간들이었다.

강수진은 아무리 패악질을 부려도 결국에는 외부인원이기에 실질적으로 그녀가 타격을 입는 건 아무것도 없었다. 병원 직원들이 아무리 그녀를 깎아내려도 그녀는 들리지 않으니까.

그리고 고현우도 마찬가지였다. 아무리 현재 두 여자 사이에 놓였다고 해도 그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누군지는 아까 확실히 전했거니와 그는 뭐가 됐든 이 병원의 부 교수였기에 그에게 대놓고 뭐라고 할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즉 이 상황에서 제일 피해를 보는 건 이가인이라는 뜻이었다. 그녀가 강수진과 고현우 사이에 개입하지 않았다는 사실은 고현우의 말로 증명이 됐지만 고현우와 현재까지도 여전히 연인 사이라는 오해는 풀리기는커녕 점점 더 확실시되어만 갔으니까. 게다가 그녀는 요 며칠 정승진과 미묘한 분위기였기에 그 일로도 그녀는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게 뻔했다.

그런데 그 불리하기만 했던 상황 속에 정승진이 등장했다. 그는 가장 먼저 고현우와 그녀가 정상적으로 연애하고 헤어졌다는 것을 다시 한번 짚어주고 사람들 앞에서 대놓고 그녀를 여자친구라고 칭하며 그녀에게 향할만한 오해들을 전부 다 제거해버렸다.

강수진은 지금 이 상황이 무척이나 분했지만 정승진을 상대할 힘이 없어 그녀는 얼른 모자와 선글라스를 쓰고 성큼성큼 사무실 문 쪽을 향해 걸었다.

그런데 그때 정승진이 그녀를 불러세웠다.

“거기 서.”

이에 강수진은 심장이 덜컹 내려앉는 것을 느끼며 발걸음을 우뚝 멈췄다.

“너와 고 교수 사이의 일에 아무런 관련도 없는 내 여자친구를 끌어들인 것도 모자라 내 여자친구에게 피해까지 끼쳐 놓고 사과도 뭣도 없이 그냥 가겠다고?”

강수진은 선글라스 너머로 정승진을 바라보았다.

정승진은 강수진이 지금 그를 얼마나 표독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지 따위 전혀 관심이 없었다. 벌레가 아무리 날고 기어봐야 벌레일 뿐이니까.

잠시 후 주위가 아주 조용한 가운데 강수진이 입을 열었다.

“미안해.”

“내가 아닌 내 여자친구한테 미안해해야지.”

정승진의 말에 강수진은 가방을 쥔 손에 힘을 꽉 주더니 이내 이가인을 바라보았다.

“미안해요.”

“사과받고 싶지 않으면 안 받아도 돼. 누구 눈치도 볼 필요 없어. 네가 원하는 대로 해.”

정승진이 다정한 목소리로 이가인에게 말했다.

이에 이가인은 강수진을 바라보며 차분하게 말을 내뱉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고현우가 나한테 사귀자고 했을 때 고현우는 분명히 솔로였어요. 나는 단 한 번도 그쪽과 고현우 사이에 끼어든 적이 없다는 뜻이에요. 그리고 그쪽과 고현우가 다시 합치고 말고는 이제 나와 아무런 상관도 없는 일이니까 두 번 다시 나 찾아오지 말고 또 두 번 다시 나한테 말 같지도 않은 오명을 씌울 생각하지 말아요.”

제29장 정승진의 분노
 1

Verify captcha to read the content.ตรวจสอบแคปช่าเพื่ออ่านเนื้อหา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환승 연애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