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1010

สรุปบท 제1010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1010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1010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천민석, 옛정을 봐서 막지는 않을게. 대신 은무학궁에 들어가고 싶으면 내 바지 가랑이 밑으로 기어와.”

오강훈은 다리를 흔들며 음흉하게 웃었다.

“자, 무릎 꿇고 기어와 봐!”

이천후는 오강훈의 얄미운 표정을 보고 미간을 찌푸렸다.

천민석은 이를 악물고 오강훈을 가리키며 말했다.

“그래. 너 두고 봐! 내가 이렇게 처지가 나빠졌다고 네 같은 놈한테 무시당할 줄 알아?”

천민석은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어 전화를 걸었다.

이천후는 한숨을 내쉬었다. 천민석에게 기대어 은무학궁에 들어가는 건 어려울 것 같아 다른 방법을 찾아야만 했다.

그는 출입구에 걸린 은무학궁의 규칙을 읽어보았는데 들어가는 방법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건 바로 경매에 참여하는 것이었다. 자신이 내놓은 물건이 가치가 있다고 평가되면 은무학궁에 입장할 수 있었다.

이천후는 이 방법을 깨닫고 미소를 지었다. 얼마 전 흑교읍의 원시림에서 얻은 옥천절초 세 그루는 귀한 보물이니 경매에 내놓으면 입장할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 더해 원적 스님에게 얻은 염주 팔찌도 있었다.

이천후가 그렇게 하기로 결심하려던 순간 은무학궁에서 한 젊은 여자가 걸어나왔다.

그녀가 등장하자마자 모든 사람의 시선이 쏠렸다.

그녀는 한번 보면 잊히지 않을 정도로 매력적인 여성이었다. 얼굴이 아름다운 건 물론이고 더 눈에 띄는 건 그녀의 몸매였다.

볼륨감 있는 가슴과 잘록한 허리, 그리고 매끈한 긴 다리가 돋보였다. 그 여자의 긴 다리가 사람들의 시선을 독차지했다.

“남궁 연희! 남궁 가문의 장녀잖아! 연희 씨의 다리가 너무 예뻐서 구강 최고의 다리라 불리던데!”

“남궁 가문은 구강에서 두 번째로 큰 가문이지. 진씨 가문 다음으로 강한 가문이야!”

그 긴 다리의 미녀를 보자 주변의 남자들은 뜨거운 탐욕의 눈빛을 보냈다.

남궁 연희는 남궁 가문의 장녀로 그녀 앞에서 감히 함부로 대할 수 있는 이가 없었다.

천민석은 그 여자를 보자마자 구원의 손길이라도 찾은 듯 재빨리 달려가서 아양을 떨며 말했다.

“연희야, 내 동생! 네가 와줘서 다행이야! 오빠가 지금 괴롭힘 당하고 있어...”

‘사촌 여동생인가?’

천민석이 남궁 가문의 장녀를 친근하게 부르는 것을 들은 이천후는 깜짝 놀랐다.

천민석이 대단한 인맥이 있긴 한 모양이었다. 남궁 가문의 장녀가 그의 사촌 여동생이라니.

하지만 남궁 연희은 천민석을 보자 혐오 섞인 표정으로 그를 노려보았다.

“천민석, 이 멍청한 놈. 나를 그렇게 친근하게 부르지 마. 우리 이미 인연 끊은 지 오래야.”

또 다른 무리가 걸어오고 있었다. 그들 중 가장 앞에 있는 이는 또 다른 젊은 여성이었다.

23, 24세로 보이는 그녀는 화려한 옷차림에 고상한 분위기를 풍겼다.

그녀는 은은한 미소와 우아한 자태로 등장해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선혜! 진씨 가문의 둘째 아가씨잖아!”

“진씨 가문의 둘째 아가씨는 신분이 높을 뿐만 아니라 무도 실력도 뛰어나. 20대 초반인 지금 벌써 현급 절정의 경지라던데?”

“게다가 수월파에서도 인정받아서 곧 수월파에 입문한다는 소문도 있어!”

“오늘 진짜 볼거리가 많네. 진씨 가문의 둘째 아가씨도 나서다니. 남궁 가문의 장녀와 함께 구강의 쌍벽이라 불리잖아!”

“하지만 이 둘은 원수지간이라서 서로를 정말 싫어하지.”

진선혜의 등장에 분위기는 한층 더 뜨거워졌다.

그 순간 구경꾼들 속에 섞여 있는 이천후는 흥미로운 표정으로 그녀를 바라봤다.

‘진씨 가문의 둘째 아가씨라... 명망이 높은 데다 미모도 출중하네.’

다만 지금 상황으로 봐선 두 여자들 사이가 완전히 앙숙처럼 보였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