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1049

สรุปบท 제1049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1049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1049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이천후는 만독종을 없애는 방법을 물어보러 온 것이었는데 눈앞에 있는 사람이 만독종의 창시자라니... 이건 정말 일이 꼬여도 너무 꼬인 것이 아닌가 싶었다.

“연태준 선생님, 실례가 많았습니다.”

이천후는 할 수 없이 한마디 하고 자리에서 일어나려고 했다. 하지만 연태준은 그를 붙잡고 말했다.

“이 선생님, 어려워하지 말고 말씀해 보십시오. 제 손녀의 다리를 고칠 수만 있다면 어떤 조건이든 들어드리겠습니다.”

이천후는 잠시 고민하다가 쓴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사실 저는 만독종과 원한이 얽혀 있어서 그 문파를 없애고 싶습니다.”

연태준은 약간 놀라는 기색을 보이더니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다.

“이 선생님, 저도 이미 만독종과 인연을 끊었으니 이제는 상관없다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그곳이 저의 전통이기에 그 문파가 사라지는 건 바라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한은 풀 수 있는 것 아닙니까?”

“만독종에서 계속 사람을 보내 괴롭히니 그놈들을 없애지 않으면 편히 잠들 수가 없습니다. 독이라는 게 워낙 예측이 불가능해서...”

이천후는 진심을 담아 말했다.

연태준은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이천후의 말을 이해한 듯했다.

연태준은 몇 초간 생각에 잠겼다가 품속에서 청색 팬던트를 하나 꺼내며 말했다.

“이건 만독종의 종주 청옥패입니다. 선생님께 드리겠습니다. 이제부터 이 선생님께서 만독종의 종주가 되시는 겁니다.”

“이러면 원한이 풀리지 않겠습니까?”

이천후는 그의 갑작스러운 말에 충격을 받았다.

“왜요, 제 말이 틀렸습니까?”

연태준은 미소 지으며 물었다.

“아니요. 연 선생님의 말씀도 맞습니다.”

이천후는 황당한 표정으로 웃었다.

연태준의 행동은 예상을 완전히 빗나갔다. 자신과 만독종의 원한을 풀기 위해 아예 종주의 자리를 내어주겠다니. 이제 만독종은 이천후의 것이 되었고 그가 곧 만독종의 수장이다. 이러면 더 이상 원한이랄 것도 남아 있지 않을 터였다.

“연 선생님, 정말 진심이십니까?”

이천후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 물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현재 만독종의 종주 도강식은 제 마지막 제자로 저의 전통을 이어받은 자입니다. 제가 그놈을 가르쳐 종주 자리에 올려놨지만...”

“제가 사람을 잘못 본 겁니다. 그놈은 배은망덕한 자로 종주 자리를 지키기 위해 마상문과 손잡고 저를 해치려고 했습니다.”

“20년 전 저는 도강식과 마상문의 음모로 목숨을 잃을 뻔해 중상을 입은 채 고소로 숨어들어 여기서 겨우 연명해 온 것입니다.”

“다행히 종주 청옥패는 그놈에게 전하지 않았기에 지금 그놈이 종주라 해도 정당성은 없는 상태입니다. 만독종에는 여전히 저에게 충성하는 제자들이 많고 다들 저를 찾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이 청옥패를 들고 나타난다면 그들은 선생님을 종주로 섬기며 명령을 따를 것입니다...”

연태준의 이야기를 듣고서야 이천후는 사정을 이해하게 되었다.

“이 청옥패를 받아들인다는 건 저를 대신해 문파를 정화하고 도강식 같은 사도를 규율에 따라 처리하겠다는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연태준은 눈을 살짝 감고 말했다.

이천후는 잠시 생각에 잠겼다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좋습니다. 이 청옥패를 받겠습니다.”

청옥패를 거절하는 건 곧 만독종 전체를 적으로 돌리는 일이었고 반면에 이를 받아들이는 건 도강식을 상대로 싸우는 일이었다.

이천후는 바보가 아니었으니 당연히 현명한 선택을 했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