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1771

สรุปบท 제1771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1771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1771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서충현을 비롯한 일행의 표정이 점점 굳어졌다. 그들은 마치 언제라도 터질 듯한 화약통 같았다.

평소엔 그들이 다른 사람을 괴롭혔지 이런 수모를 당한 적이 없었다. 탁재환이 아니었다면 나머지 네 명은 벌써 폭발했을 것이다.

“참아. 민 선생님께서는 청봉채에 은혜를 베푸신 분이셔. 함부로 굴지 마.”

탁재환 역시 속이 부글부글 끓었지만 그는 은혜와 원한을 분명히 하는 성격이었다.

“알겠습니다. 대장님께서 하신 말씀인데 저런 놈들 따위 신경 쓰지 않겠습니다.”

서충현과 일행은 이를 악물며 분노를 삼켰다.

그렇게 억지로 참고 기다리길 삼십 분. 탁재환의 인내심이 거의 바닥을 드러낼 즈음 그제야 문지기들이 느릿느릿 걸어나왔다.

서충현 일행의 얼굴이 일그러졌다.

이 저택이 아무리 크다 한들 안에 들어가 전하는 데 몇 분이면 될 일이었다. 그런데도 삼십 분이나 끌다니. 이건 분명 의도적인 냉대였다.

문지기는 건방진 태도로 일행을 훑어보고는 콧방귀를 뀌며 말했다.

“우리 주인어른께서 오늘은 손님을 안 받으신다. 돌아가.”

그러자 탁재환이 한 발 앞으로 나섰고 두 눈이 불처럼 번뜩였다.

“우리가 청봉채에서 온 사람이라는 건 제대로 전했어요?”

“당연하지. 안 그랬으면 내가 뭐 하러 안에 들어가서 전했겠어?”

문지기가 차갑게 웃으며 대꾸했다.

탁재환은 품에서 한 가지 물건을 꺼내 들고 문지기에게 내밀었다.

“이건 우리 할아버지께서 직접 쓰신 친필 서신이에요. 민 선생님께 전해 주세요. 이번에도 꾸물대다가는 그쪽 목을 비틀어 버릴 줄 알아요.”

탁재환의 온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살기에 문지기는 본능적으로 몸을 떨었다. 비록 얼굴에 불쾌한 기색이 가득했지만 차마 더 시비를 걸지는 못했다.

그는 입술을 깨문 채 서신을 움켜쥐고는 급히 저택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대장님, 저놈은 무슨 고귀한 인물이라고 저렇게 큰소리를 치는 거죠? 지가 무슨 대단한 권세라도 있는 줄 아나 보네요.”

연점산이 불쾌한 듯 투덜거렸다.

문흑곤 역시 차갑게 웃으며 말했다.

“대장님, 그냥 쳐들어가서 민 선생님을 끌고 나오면 되지 않습니까?”

“닥쳐. 쓸데없는 소리 말고.”

탁재환은 짜증스럽게 손을 저었다.

그 역시 답답하기는 마찬가지였다. 민재열은 청봉채를 도운 적이 있기는 하지만 그의 할아버지도 민재열의 목숨을 구해 준 은인이었다. 은혜를 저버린다 해도 최소한 얼굴은 한 번 내비쳐야 할 텐데 대체 왜 이리 냉대하는 건지 알 수가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화려한 옷차림을 한 중년 남자가 천천히 걸어나왔다. 마치 산책이라도 나온 듯한 태도였다.

그 말에 탁재환과 일행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제대로 된 인재를 찾았군!’

탁재환은 바로 이정민과 친해지려 했다.

“이정민 선배님, 대단하십니다! 선배님이 계시니 오늘 밤 승리는 따놓은 당상이군요.”

이정민은 으쓱하며 만족스럽게 웃었다.

그는 곧 일행을 돌아보며 물었다.

“이 사람들은 누구야?”

탁재환이 손짓하며 소개했다.

“우리 5대 산채의 후계자들입니다. 그리고 이쪽은 제 친구 태곤이에요.”

서충현을 비롯한 일행이 앞다투어 인사를 건넸고 이천후도 가볍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데 이정민은 이천후를 본 순간 눈썹을 찌푸렸다.

‘뭐야? 저 자식은 왜 고개만 끄덕이는 거지? 다른 놈들은 다 정중하게 인사했는데 저놈만 마치 나와 동등한 듯한 태도를 보이잖아.’

이정민은 은근히 불쾌해졌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