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2082

สรุปบท 제2082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2082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2082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공작 성녀의 목소리는 점점 더 싸늘해졌다.

“네가 조민희 때문에 이천후와 사이가 틀어진 걸 내가 모를 줄 알아? 질투심에 눈이 멀어 이천후에게 쌓아둔 원한이 산더미였지. 그래서 저 녀석도 네 손에 넘어가면 무조건 죽을 거라 판단하고 차라리 뇌해로 뛰어든 거잖아!”

그녀는 눈빛을 더욱 날카롭게 하며 말을 이었다.

“지금 내가 다른 계획만 없었다면 널 바로 여기서 죽였을 거야!”

공작 성녀의 살기로 가득 찬 눈빛에 코끼리도 얼어 죽을 정도였다.

그 시선을 받은 금우 성자는 등골이 오싹해지며 온몸이 얼어붙는 느낌을 받았다.

솔직히 붙어도 자신이 없었다. 진짜로 싸우게 된다면 공작 성녀를 이길 수 없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

“흥!”

금우 성자는 콧방귀를 뀌며 소매를 털고는 자리를 떠났다. 그의 얼굴은 마치 솥뚜껑 밑바닥처럼 새까매져 있었다.

조금 전 공작 성녀가 내뿜던 살의는 그저 위협이 아닌 진짜로 죽일 생각이 담긴 것이었다.

‘망할 년. 날 죽이려고? 좋아, 그럼 나도 가만있지 않겠어. 어디 끝까지 가보자고.’

금우 성자는 씩씩대며 사라졌다.

한편 공작 성녀 역시 금우 성자의 뒷모습을 매섭게 노려보고 있었는데 그 눈빛 속에 같은 생각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저 자식... 두고 보자.’

“그래, 계속 싸워. 입씨름하다가 주먹이라도 오가면 더 좋고! 하하하...”

이천후는 지금 적멸뇌해의 깊은 곳에 몸을 숨긴 채 두 사람의 싸움 소리를 들으며 혼자서 낄낄 웃고 있었다.

공작과 금우가 이렇게 사이가 나쁜 줄은 몰랐다. 심지어 거의 죽일 듯이 싸우는 수준이라니, 이건 정말 기쁜 소식이었다.

그런데 아쉽게도 잠깐의 언쟁 끝에 금우 성자가 기가 죽은 듯 아무 말 없이 잔뜩 찌푸린 얼굴로 자리를 뜨고 말았다.

“하, 저놈이 금붕의 후손이라고? 웃기고 자빠졌네. 쫄보 주제에... 공작새하고 한 판 붙을 용기도 없으면서? 그러니까 민희 성녀가 널 안 좋아하지.”

이천후는 냉소를 흘렸다.

두 사람이 완전히 자리를 떠난 걸 확인한 후 그는 한껏 기분이 좋아졌다. 이번에 제대로 한 수 먹였다는 생각에 입꼬리가 절로 올라갔다.

지금쯤 금우 성자와 공작 성녀는 이천후가 뇌해 속에서 죽었다고 확신했을 것이다.

그 덕분에 그가 다시 영동곡으로 잠입해 보주를 탈취하려 해도 사대 성교 측은 그를 경계하지 않을 것이었다. 성공 확률이 비약적으로 높아진다는 뜻이다.

게다가 이번 사건을 계기로 금우와 공작 사이의 갈등이 더욱 깊어졌다. 아까는 정말로 한 치만 더 나갔어도 칼부림이 날 판이었다. 이건 이천후에게 있어 절호의 기회였다.

마치 고래가 바닷물을 빨아들이듯 무시무시한 양의 신뢰가 계속해서 금빛 새끼 사자의 뿔로 흘러 들어갔다.

이천후는 그것을 보며 심장이 쿵쿵거릴 정도로 긴장했다.

‘이렇게 마구 삼키다 터지는 거 아냐? 몸이 감당 못 하면 어쩌려고!’

하지만 그의 걱정은 기우였다.

금빛 새끼 사자는 신뢰를 흡수하면서도 온몸에서 신성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었다.

수많은 광채가 새끼 사자의 몸을 감싸자 새끼 사자는 마치 태초의 신수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 순간 예상치 못한 이변이 일어났다.

꽝.

뇌해 깊은 곳에서 갑자기 폭음이 터져 나왔다.

놀란 이천후가 고개를 돌리는 순간 뇌해가 미쳐 날뛰기 시작했고 광폭한 회오리 속에서 두 개의 검은 번개 기둥이 튀어나왔다.

그것들은 모든 것을 파괴할 기세로 이천후와 금빛 새끼 사자를 향해 정면으로 돌진하고 있었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