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2137

สรุปบท 제2137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2137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2137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너무 더워. 마치 불바다 한가운데에 있는 기분이야.”

이천후는 어쩔 수 없이 영력을 펼쳐 주변의 끔찍한 고열을 막아야 했다.

“진짜 덥지? 나도 처음 왔을 땐 거의 익을 뻔했어. 다행히 이게 있어서 살았지.”

탁재환은 분홍색 전투복 한 벌을 꺼내더니 능숙하게 몸에 걸쳤다. 그 옷은 무시무시한 열기를 어느 정도 차단해 주었다.

“탁재환 씨, 그거 여자 전투복 아니에요? 탁재환 씨가 입으니까 어정쩡하고... 뭐랄까, 남자도 여자도 아닌 거 같아 보기 좀 그렇네요?”

우나연은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탁재환은 히죽 웃으며 대꾸했다.

“네가 뭘 몰라서 그래. 이건 우리 둘째 이모가 남긴 성인 전투복이야. 방어력 하나는 끝내주거든. 등천로 전체를 뒤져도 이런 건 몇 벌 없을걸?”

이천후는 눈을 돌리며 못 본 척했다. 그 옷은 분명 삼장지대에서 주워 온 거였다.

그때 우나연이 작은 등을 꺼냈는데 마치 푸른 수정으로 정밀하게 깎아 만든 듯한 정교한 등불이었다.

거기에 특수한 수법으로 불을 붙이자 은은한 푸른빛 장막이 형성되어 그녀의 몸 전체를 감쌌다.

“오빠, 여기 안으로 들어와요. 이건 푸른 신염이 타오르는 수정등이에요. 불을 붙이면 푸른 수정의 신광막이 펼쳐져서 외부의 기운을 차단해 줘요.”

우나연은 한 손으로 등을 들고 다른 손으로 이천후를 향해 가볍게 손짓했다.

이천후는 고개를 끄덕이며 파란 장막 안으로 들어갔다. 실제로 안에 들어서자 외부의 불길한 열기와 거친 에너지가 완벽히 차단되었다.

“이렇게 좋은 걸 왜 진작 안 꺼냈어?”

탁재환은 뻔뻔스럽게도 안으로 쑥 들어왔다.

“탁재환 씨가 자꾸 내 보물을 훔쳐가니까 그렇죠. 안 조심할 수가 있겠어요?”

우나연은 눈을 흘기며 대꾸했다.

“에이, 그건 훔친 게 아니라 사랑의 표현이지. 넌 아직 그 보물들을 다루기엔 어리잖아. 그러니 나 같은 어른이 도와줘야지. 자, 등불 내가 들어줄까?”

탁재환은 우나연의 손에 들린 등불을 탐스럽게 바라보며 눈빛에 노골적으로 빛이 번쩍였다.

퍽.

바로 그 순간 이천후의 발차기가 날아들었고 탁재환은 장막 밖으로 그대로 튕겨 나갔다.

“나연이 보물에 손대기만 해봐. 다음엔 진짜 다리 부러뜨린다.”

이천후는 단호하게 내뱉었다.

탁재환은 바닥에서 겨우 몸을 일으켰고 입을 앙다물며 이천후의 발차기에 얻어맞은 엉덩이를 부여잡았다. 그러면서 속으로는 투덜거렸다.

‘이 자식, 진짜 제대로 찼네... 뼈 나간 줄 알았잖아!’

이번엔 공작 성녀가 나서기도 전에 조민희가 다가와 탁재환을 걷어찼다. 그는 다시 한번 허공에서 돌며 튕겨나갔다.

이천후는 웃음을 터뜨릴 뻔하다가 입을 다물었고 무언가 말하려 했다.

콰아앙...

그런데 갑자기 전방에서 천지를 울리는 거대한 용이 울부짖는 듯한 소리가 들려왔다.

형체도 없는 음파가 수백 리까지 퍼졌고 바위를 찢는 듯한 소리에 귀가 찢어질 듯 아팠다.

이천후는 고막이 파열될 뻔한 듯 얼굴을 찡그렸다.

“가까이 갈수록 소리는 더 끔찍해질 거야.”

공작 성녀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그러니까 이만 돌아가자.”

그러자 이천후는 웃으며 입을 열었다.

“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앞에 있는 무덤은 ‘화룡묘’야. 총 여덟 마리의 화룡이 교차하며 그 무덤을 지키고 있고 거기에 설치된 선정진은 팔부화룡진일 거야.”

공작 성녀는 그 말을 듣자 그대로 굳어버렸다. 눈이 커지고 입도 다물어지지 않았다. 말 그대로 충격 그 자체였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