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427

สรุปบท 제427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427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427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이천후는 멀리 가지 않고 무도 연맹 근처에 있는 상원찻집이라는 찻집에서 방 하나를 빌리고 차 한 주전자를 주문했다.

그러고는 유미옥에게 주소를 보낸 후, 차를 마시며 유미옥이 오기를 기다렸다.

이천후는 이번 무도 연맹 방문에서 비록 추승민의 행방을 알아내지 못했지만 십팔동인진을 통해 몸에 남아있던 마살을 완전히 제거한 것에 대해 매우 기뻐했다.

이것은 큰 성과였다.

이제 그는 다시 부정적인 감정을 모아 단수련 9단계를 돌파할 계획이었다.

단수련 9단계는 이천후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었다. 과거 그가 이용주였을 때 가장 높은 경지였던 단계가 바로 단수련 9단계였다.

이 경지에 도달하면 그는 이전의 실력을 완전히 회복한 셈이었다.

그때가 되면 이천후는 현무를 상대로 맹렬한 보복을 가할 것이고 수동적인 입장에서 벗어나 주도권을 잡게 될 것이다.

심지어 현무에 직접 쳐들어갈 수도 있을 것이다. 이번에는 비검도 새로 얻었기에 그는 이전보다 훨씬 강해졌다.

봉황의 피에 대한 복수는 이미 3년을 기다려왔다. 이천후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었고 전무적을 죽인 것은 복수의 첫걸음에 불과했다.

당시 그를 포위하여 죽이려 했던 9명의 고수와 각 문파의 사람들을 이천후는 하나씩 찾아내어 계산할 계획이었다.

인간은 두 가지를 잊지 말아야 한다. 하나는 부모님의 양육에 대한 은혜, 또 하나는 피로 얼룩진 깊은 원한이다.

한편, 유미옥은 계속해서 윤택원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연결되지 않아 결국 서둘러 무도 연맹 본부로 직접 찾아가 윤택원을 만나기로 했다.

진명춘의 이름을 앞세워 그들은 쉽게 무도 연맹에 들어갈 수 있었고 무도 연맹의 사람들이 윤택원이 부맹주라는 사실을 알려주자 유미옥 일행은 크게 기뻐했다.

“도련님은 정말 대단하셔. 부맹주라니... 그야말로 무도 연맹의 이인자잖아. 한 번 침 뱉으면 이천후 같은 놈은 바로 쓸려버리겠지.”

유미옥이 흥분하며 말했다.

“하하하, 이제 우리 오빠의 원한을 갚을 수 있겠어요. 이천후의 죽을 날이 드디어 왔네요.”

천도희도 매우 흥분해 있었다.

“이천후를 갈기갈기 찢어버려 살을 씹어 먹고 피를 마셔버리겠어.”

천수빈은 이제 마음이 완전히 뒤틀려 변태처럼 보였다.

그들은 기뻐하면서 곧 윤택원을 만났다. 하지만 윤택원의 모습을 보자마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윤택원은 상태가 좋지 않아 보였다. 코는 멍들고 몸 곳곳에는 붕대를 감고 있었으며 옆에는 몇 명의 시녀가 윤택원의 약을 갈아주는 중이었다.

윤택원은 마치 누군가에게 심하게 두들겨 맞은 것처럼 보였고 뼈가 부러진 듯한 모습이었다.

“앉으시죠... 여러분...”

‘지금 나를 자신들의 복수에 동참시키겠다는 거야?’

무사로서 이런 일은 흔히 있는 일이지만 문제는 지금 윤택원 본인의 상태였다.

윤택원은 잠시 고민했지만 결국 수락했다.

이들은 진명춘이 소개한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체면을 세워주어야 했다.

게다가 상대가 무도 연맹 근처의 찻집에 있으니 멀지도 않았다.

‘비록 지금 내가 이런 상태이긴 해도 명색의 지급 무사인데... 사람 하나 처리하는 건 어렵지 않을 거야.’

잠시 후, 그들은 상원찻집에 도착했다.

“부맹주님, 다 왔습니다. 그 원수는 바로 이 방 안에 있습니다.”

유미옥이 앞에 있는 방을 가리키며 말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문을 확 밀고 들어갔다. 그곳에는 이천후가 앉아 차를 마시고 있었다.

유미옥은 차가운 웃음을 지으며 잔인한 표정을 드러냈다.

“어이, 이씨! 죽음이 멀지 않았어.”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