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433

สรุปบท 제433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433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433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이천후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추승민은 완전히 겁에 질려 혼이 나갈 뻔했다.

그의 눈앞에 벌어진 일은 마치 공포 이야기 같았다.

처음에는 자신이 환각을 보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눈을 비비고 다시 봐도, 또 두 번이나 자신을 꼬집고 나서야 추승민은 그것이 환각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천후가 정말로 온 것이다.

“형님...”

추승민은 곧바로 무너져버렸고 땅에 무릎을 꿇으며 울면서 말했다.

“형님, 제가 잘못했습니다. 저는 인간도 아니고, 개나 다름없는 놈입니다. 저는 짐승이고 눈이 멀어 남희진을 잡으려 했던 것은 정말 잘못된 일이었습니다...”

그의 비굴한 모습에 이천후는 혐오감이 밀려왔다. 추승민은 정말로 쓰레기 같았다. 남자다움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그저 겁에 질린 패배자일 뿐이었다.

만약 그가 부잣집 아들이 아니었더라면 공장에서조차 아무도 그를 고용하지 않았을 것이다.

“형님, 저도 어쩔 수 없었습니다. 봉선도 사대 제자 중 으뜸인 바람을 다스리는 자가 저를 강요했어요. 만약 제가 남희진을 잡아 오지 않으면 그자는 저를 죽이겠다고 했습니다...”

추승민은 울며 변명했다.

“그만, 그만해. 내가 널 죽이겠다고 한 적 없잖아.”

이천후는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그는 추승민 같은 쓰레기를 죽이는 것은 손을 더럽히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런 인물은 차라리 살려두는 편이 더 유용할 수도 있었다.

“형님, 감사합니다. 저를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형님이 저의 큰형님이십니다. 저는 형님을 위해 불구덩이든 물구덩이든 기꺼이 뛰어들겠습니다.”

추승민은 이천후에게 감사와 충성을 다짐했지만 이천후는 그 말에 몸서리를 치며 소름이 돋았다.

“그만.”

이천후는 급히 손으로 말을 멈추라는 신호를 하며 소파에 앉았다.

“이제 내가 묻는 말에만 대답해. 거짓말을 하면 내 손으로 네 머리를 날려버릴 것이다.”

그러자 공포에 사로잡힌 추승민이 급히 말했다.

“형님, 제 심장이라도 꺼내 보여드리겠습니다.”

추승민의 느끼한 말에 하마터면 구역질할 뻔하며 이천후는 더더욱 혐오감을 느꼈다.

“널 조종한 건 봉선도의 바람을 다스리는 자냐?”

“네. 그는 봉선도의 사대 제자 중 으뜸인 한풍입니다. 그자는 화계시에서 천둥을 다스리는 자가 실종된 것을 형님께서 한 짓이라고 의심했어요. 그래서 남희진을 통해 형님을 잡아보려고 했던 겁니다.”

추승민이 대답했다.

“어떤 산보물이지?”

흥미가 생긴 이천후가 물었다.

“바람을 다스리는 자가 말하길 그것은 천재지변의 귀한 보물로 신유화라는 이름을 가진 약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 영수도 나타났다고 하더군요.”

추승민이 대답했다.

‘신유화!’

이천후는 그 말을 듣고 가슴이 설렜다. 신유화는 최고의 영약 중 하나로 수련자의 정신을 크게 강화시킬 수 있는 약초다. 게다가 이 약초는 망령과 양혼 같은 것들을 보충하는 데도 효과가 뛰어나다.

이천후가 이토록 흥분하는 이유는 신유화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한아와 천시아의 망령을 양혼으로 전환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그녀들의 부활을 위한 중요한 한 걸음이 될 것이다.

이천후는 즉시 망탕산으로 떠나 신유화를 찾기로 결심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온맹호를 손에 넣은 곳이 망탕산 근처였던 것을 기억했다. 온맹호는 창천패체로 의심되는 체질을 가진 인물이었다.

이천후는 반 시간 후 바로 출발했다. 그는 신속하게 행동했다. 한아는 이제 그의 딸과 같은 존재였고 그녀를 부활시키는 것은 이천후의 간절한 소망이었으니 말이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