ตอน 제548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 ความลับ ความรัก และ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제548장 คือตอนที่เปี่ยมด้วยอารมณ์และสาระ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เรื่องราวดำเนินสู่จุดสำคัญ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ใจตัวละคร การตัดสินใจที่ส่งผลต่ออนาคต หรือความลับที่ซ่อนมานาน เรียกได้ว่าเป็นตอนที่นักอ่านรอคอย
위기에서 벗어난 이천후가 가장 먼저 한 일은 천도현을 구해내어 그가 천씨 가문의 권력을 장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었다. 이 모든 것은 주로 천희연을 위해서였다.
천씨 가문에서는 천도현만이 천희연에게 그래도 잘 대해줬기 때문에 그가 권력을 잡으면 천희연의 처지를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이후 이천후는 천씨 가문에 오래 머물지 않고 곧바로 차를 한 대 빌려 임안으로 향했다. 당연히 천기태를 찾으러 가기 위해서였다. 그 늙은 악마와 깊은 원한을 맺었기에 이천후는 반드시 그를 죽여야만 했다. 그렇지 않으면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을 것 같았다.
천기태는 너무도 강력한 존재였다. 지금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었지만 분명 어딘가에서 독을 풀고 상처를 치유하고 있을 것이다. 이천후는 그를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몰랐기에 임안으로 가기로 했다. 천기태가 부상을 다 회복한 후 가장 먼저 할 일이 임안의 심씨 가문으로 가서 두 번째 동해 보물 지도를 손에 넣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천기태에게 수명을 연장시켜줄 중요한 물건이었고 수명을 연장하는 것은 그에게 가장 긴요한 일이었다.
그래서 이천후는 임안으로 가서 천기태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기로 했다. 심명수에게서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면서 말이다.
...
이천후는 차에 앉아 천씨 가문에서 겪은 일을 되새기며 감회에 젖었다. 누가 감히 상상이나 했겠는가. 흥문이라는 대도시에 백 년 이상을 살아온 무시무시한 늙은 괴물이 숨어있고 그가 선연을 얻을 만큼 강력한 존재라는 것을. 만약 천도혁이 없었다면 이천후는 이번에 분명 큰일을 당했을 것이다.
...
차에서 내리니 이미 밤이 되었다. 이천후는 낯선 도시를 바라보며 쓴웃음을 지었다. 여기서 아무 연고도 없이 지내는 것은 매우 불편한 일이었다. 그는 진희원이 임안 출신이고 가문에 상당한 세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에게 연락하면 분명히 모든 것을 잘 해결해줄 것이었다.
하지만 이천후는 진희원과 더 얽히고 싶지 않았기에 그녀에게 연락하지 않았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