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654

สรุปบท 제654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อ่านสรุป 제654장 จาก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บทที่ 제654장 คืออีกหนึ่งตอนเด่นในนิยายInternet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ที่นักอ่านห้ามพลาด การดำเนินเรื่องในตอนนี้จะทำให้คุณเข้าใจตัวละครมากขึ้น พร้อมกับพลิกสถานการณ์ที่ไม่มีใครคาดคิด เขียนโดย Internet อย่างเฉียบคมและลึกซึ้ง

노인은 그 말을 듣자마자 깜짝 놀랐다.

‘토기여전’은 기공의 한 가지 기술이다. 내뱉는 숨이 마치 날카로운 화살처럼 폭발적으로 튀어나가는 것인데 이 기술을 가볍게 사용하면 숨이 모여서 흩어지지 않는 정도이고 강력하게 사용하면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생명을 빼앗을 수 있다. 이것은 최고의 기공 고수만이 가능한 경지였다.

염씨 가문의 공법으로 볼 때 노인은 이미 내공이 충분하고 기운이 웅장하여 이제 ‘토기여전’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어야 했다. 그러나 그의 숨은 나오는 순간 즉시 사라져 버렸다. 수없이 많은 시도를 했지만 결과는 항상 같았다.

노인은 그 이유를 도저히 알 수 없어 몇 년 동안 고민해 왔다. 그런데 지금 이 순간 시골 청년의 한 마디에 그 의문이 풀리다니.

“젊은이, 그걸 어떻게 알아본 건가?”

노인은 깊은 눈빛으로 물었다.

이천후는 그의 질문에 답하지 않고 대신 말했다.

“어르신, 경맥을 한 번 다친 적이 있으시죠?”

노인은 다시 한번 놀라 마치 귀신이라도 본 듯한 표정으로 소리쳤다.

“자... 자네가 어떻게 그걸 알았나?”

“의와 기가 합쳐지고 기와 힘이 합쳐져서 기가 양관과 곡지를 따라 흐릅니다!”

이천후는 그 말을 남기고는 몸을 숙여 나비돔을 한 손에 쥐고 돌아서서 떠났다.

“저기요, 그쪽이 뭐 그리 대단하다고 그래요! 이봐요, 우리 물고기는 왜 훔쳐 가요? 물고기는 두고 가요!”

뒤늦게 상황을 알아차린 소녀는 이천후를 향해 소리치며 달려가려 했으나 곧 할아버지의 상태가 이상한 것을 알아차렸다.

“의와 기가 합쳐지고 기와 힘이 합쳐져서 기는 양관과 곡지를 따라 흐른다라... 의와 기가 합쳐지고...”

소녀는 충격에 빠져 말을 잇지 못했고 노인의 얼굴에는 기쁨이 가득했다.

“그렇구나! 예전에 내 경맥이 손상되어 양관과 곡지를 연결하는 경맥이 역류하고 있었던 거야. 우리 염씨 가문의 기공 심법은 곡지에서 양관으로 기가 흐르는 것이 정상인데, 그러니 당연히 원기도 역행하게 된 거지.”

“이래서 내가 토기여전의 경지에 이르지 못했던 거야. 원기가 역행했으니 이를 반대로 바꿔 양관에서 곡지로 기를 흐르게 한다면 역행한 원기가 다시 정상적으로 흐르게 되고 문제는 자연스럽게 해결되겠지. 그렇게 하면 당연히 토기여전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는 거고!”

“신기해. 정말 너무 신기해! 어째서 내가 이걸 생각하지 못했을까?”

노인은 깊이 빠져들어 황홀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지금에서야 비로소 깨달았다. 자신을 수년간 괴롭혀왔던 문제의 원인은 바로 20년 전 경맥에 입은 상처 때문이었다.

사람의 몸에는 12개의 주요 경맥과 수많은 지맥이 얽혀 있다. 그 중 한 작은 부분에 문제가 생겼던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없었던 것이다. 그래서 몇 년 동안 고민해도 해결하지 못했었는데 이천후는 단번에 그 문제를 알아챈 것이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