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하이스쿨 นิยาย บท 25

마음이 향하는 곳은 주로 대학 생활의 활기찬 분위기와 미래에 대한 동경을 묘사하면서도 순수하고 서투른 사랑을 담고 있다.

이는 감미롭고 희망을 주는 포크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우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매력을 지니고 있어 무심코 듣다 보면 빠져들지 않을 수 없다.

마음이 향하는 곳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엄청난 돌풍을 일으켰다.

그 인기는 강원우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유료 다운로드가 기본이 된 현 음악 시장에서 이 곡은 출시 첫날에만 다운로드 수가 1만 건을 돌파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입소문이 퍼지면서 단 일주일 만에 다운로드 수가 10만 건을 넘어섰고 온라인 스트리밍과 조회 수는 억 단위를 돌파하며 수많은 음악인과 플랫폼 관계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럼에서는 이 노래에 대한 뜨거운 논의가 이어졌다.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이 곡을 극찬했는데 어떤 이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칭찬했고 또 어떤 이는 가사의 깊은 감성에 매료되었다.

마음이 향하는 곳은 나이와 성별을 초월해 인기를 얻으며 마치 모두의 마음속에 자리 잡은 명곡이 된 듯했다.

누가 불러도 마치 하늘이 내린 선물처럼 사람들에게 음악의 힘과 아름다움을 전해주었다.

이 곡을 부른 가수 해류는 미스터리한 온라인 가수였지만 그의 신비로운 정체는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막을 수 없었다.

심지어 수많은 프로 가수조차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싶어 했다.

그는 이미 시간으로 전국적인 인기를 끌며 앞으로 10년간 사랑받을 명곡으로 자리 잡았는데 이번 마음이 향하는 곳은 그가 음악계에서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더욱 증명해 보였다.

마음이 향하는 곳의 폭발적인 인기는 이전 히트곡 시간과 시너지를 일으키며 각종 음악 차트에서의 순위를 급격히 끌어올렸다.

비록 몇몇 오래된 가요계 거물들이 자신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돈을 써가며 투표를 조작하고 순위를 유지하려 했지만 그 어떤 노력도 마음이 향하는 곳의 차트 점령을 막을 수 없었다.

해류는 그야말로 압도적인 실력으로 다른 가수들에게 절망감을 안겨주었다.

출시 예정인 게임 블러드의 치트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그는 강력한 해커들의 공격을 받으며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다.

이에 강원우는 서용훈의 작업실을 찾아가 도움을 청했다.

작업실에 들어서자 직원들은 느긋하게 졸고 있었고 서용훈은 베란다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그의 여자 친구 곽지유는 의자에 기대어 게임을 하고 있었다.

강원우는 서용훈에게 최근 상황을 물었고 서용훈은 치트 프로그램이 너무 인기를 끌어 동종업계의 집단적인 저항을 받아 모든 프로그램이 차단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제 더 이상 치트 프로그램을 팔 수없는 막막한 상황이었다.

이 소식을 들은 강원우는 속으로 은근히 기뻐했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웰컴투 하이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