สรุปตอน 제20장 네 여자친구도 알아? – จากเรื่อง 환승 연애의 시작 โดย Internet
ตอน 제20장 네 여자친구도 알아? 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เรื่องดัง 환승 연애의 시작 โดยนักเขียน Internet เต็มไปด้วยจุดเปลี่ยนสำคัญในเรื่องราว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ปม ตัวละครตัดสินใจครั้งสำคัญ หรือฉากที่ชวนให้ลุ้นระทึก เหมาะอย่างยิ่งสำหรับผู้อ่านที่ติดตามเนื้อหาอย่างต่อเนื่อง
다시 현재.
이가인은 집으로 돌아온 후 한소리 할 생각으로 곧바로 황선아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그때 초인종이 울리고 이에 그녀는 휴대폰을 내려놓고 문을 열었다.
당연히 과일 배달을 시킨 게 도착한 줄 알았는데 문을 열고 보니 배달원이 아닌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남자가 서 있었다.
“왜 왔어?”
이가인이 냉랭한 말투로 물었다.
고현우는 이가인이 이러면 이럴수록 점점 더 정승진에게서 그녀를 빼앗아오고 싶었다. 그리고 강수진에 이어 이제는 이가인의 마음마저 가져가려는 정승진에게 분노의 감정이 치솟았다.
고현우는 이가인을 빤히 바라보며 말했다.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역시 안 되겠어.”
“뭐가?”
이가인이 물었다.
“너랑 헤어지는 거.”
“뭐? 왜?”
이가인은 생각지도 못한 그의 대답에 순간 바보 같은 얼굴로 물었다.
“너한테 만나보자고 했던 이유랑 같아.”
그 말에 이가인은 하마터면 소리 내 웃을 뻔했다.
“너 혹시 술 마셨니?”
고현우가 진지한 얼굴로 답했다.
“가인아, 나 너 좋아해.”
“그만! 지금 뭐 하는 짓이야? 이런 건 헤어진 사람들 사이에서 나오면 안 되는 말이야. 물론 연애할 때도 별로 안 했지만.”
“네가 나한테 화난 거 알아. 우리 사이 비밀로 하자고 해서 미안해. 너한테 안정감을 주지 못해서 미안해. 한 번만 더 기회를 줘. 앞으로는 정말 잘할게.”
고현우는 자기감정에 자기가 감동해 혼자 벅차올랐다.
이가인은 그런 그를 보며 강수진이 또 그를 뻥 차버렸구나 하는 생각만 들었다.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너랑 나는 이미 헤어졌어.”
고현우는 단호한 그녀의 태도에 대뜸 이렇게 물었다.
“정승진 때문이야?”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환승 연애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