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นิยาย บท 1357

สรุปบท 제1357장: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สรุปตอน 제1357장 – จากเรื่อ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 Internet

ตอน 제1357장 ของนิยายInternetเรื่องดัง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 โดยนักเขียน Internet เต็มไปด้วยจุดเปลี่ยนสำคัญในเรื่องราว ไม่ว่าจะเป็นการเปิดเผยปม ตัวละครตัดสินใจครั้งสำคัญ หรือฉากที่ชวนให้ลุ้นระทึก เหมาะอย่างยิ่งสำหรับผู้อ่านที่ติดตามเนื้อหาอย่างต่อเนื่อง

이천후와 심은주는 금기의 고대 광맥에 발을 들이자마자 등골이 서늘해지는 두려움을 느꼈다. 두 사람은 공포로 가득 차 심장이 격렬히 뛰기 시작했다.

심은주는 스승이 가르쳐준 구결을 읊조리며 금빛 종이를 활성화시켰다. 그러자 금빛 종이는 두 사람의 머리 위에 떠올라 찬란한 불광을 뿜어냈다. 그 불광은 주변을 감싸며 두 사람을 보호해 주는 듯했다.

주변은 회색 안개로 가득한 세계였는데 짙은 안개 속에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어디로 들어왔는지도 알 수 없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도 알 수 없었다. 두 사람은 마치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 갇힌 듯 안개 속에서 떠다니는 기분을 느꼈다.

그들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회색 연기는 끊임없이 소용돌이치며 으스스한 기운을 뿜어냈지만 불광이 그 연기를 밀어내며 접근하지 못하게 막아주었다.

“천후 씨, 나... 나 무서워요...”

심은주는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나... 나도 무서워요.”

이천후 역시 떨리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이곳은 알 수 없는 두려움이 마음 깊숙이 파고드는 장소였다. 그들은 마치 안개 속에서 피투성이 손이 뻗어 나와 목을 조를 것 같은 기분에 사로잡혀 있었다.

그때 이천후가 갑자기 앞을 가리키며 외쳤다.

“저... 저거 봐요! 저게 뭐죠?”

심은주는 깜짝 놀라 고개를 들었다. 그녀의 눈이 놀라움으로 커졌다.

안개 너머 하늘 위에 길이가 수천 자에 달하는 거대한 용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그 용은 이빨을 드러내고 발톱을 휘두르며 하늘을 뒤덮는 기세를 뿜어냈다. 그 기운은 압도적이었고 마치 하늘과 땅을 찢어놓을 것만 같은 위압감을 자아냈다.

심은주는 두 눈을 크게 뜬 채 속삭이듯 말했다.

“저... 저거 진짜 용인가요?”

이천후는 말을 잇지 못한 채 거대한 용의 움직임을 주시하며 그 위압감에 몸을 떨고 있었다. 금기의 고대 광맥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점점 상상을 초월해 가고 있었다.

“저... 저건 용이에요! 그런데 용은 고대 신화에 등장하는 신수 아니에요?”

이천후는 놀란 목소리로 외쳤다.

그러나 그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주변의 회색 안개가 갑자기 소용돌이치며 용을 향해 뻗어나갔다. 회색 안개는 마치 거대한 밧줄처럼 용의 몸을 칭칭 감더니 병아리를 집어올리듯 용을 고대 광맥의 깊은 곳으로 끌어당겼다.

그리고 순식간에 용은 안개 속으로 사라지고 말았다.

“이런...”

이천후는 숨조차 쉴 수 없을 정도로 충격에 휩싸였다.

‘이 광맥은 너무나도 무서워. 그 거대한 용도 이렇게 간단히 구속하다니!’

그는 은연이 했던 말이 떠올랐다.

‘설마... 은연 사태님이 말했던 게 사실인가? 정말 성인들이 이 광맥에서 노예처럼 일하는 거야?’

그의 머릿속은 혼란스러웠다.

“은주 씨, 농담이라면 제발 그만해줄래요? 이런 데서 그런 농담을 들으면 심장이 멎을 것 같단 말이에요.”

이천후는 심은주가 장난을 치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심은주는 고개를 저으며 진지한 표정으로 대답했다.

“천후 씨, 나 농담하는 거 아니에요. 이건 스승님께서 직접 말씀하신 거예요.”

스승님을 언급하자 그녀는 다시금 슬픔에 잠겼고 눈가에 맺힌 눈물이 주르르 흘러내렸다.

“지금에서야 깨달았어요. 어릴 적 내가 자주 꿨던 그 끔찍한 꿈들, 사실은 전부 이 광맥의 모습이었어요.”

그녀는 한숨을 내쉬며 덧붙였다.

“스승님은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처음부터 알고 계셨던 거예요. 내가 배웠던 그 이상하고 기이한 지식들, 전부 이 광맥과 관련된 것들이었어요.”

“스승님이 나를 위해 그려주셨던 그 신비롭고 알 수 없는 세계... 그게 바로 이 금기의 고대 광맥이었어요.”

...

이천후는 심은주의 말을 듣고 머리가 터질 듯한 충격을 받았다.

그는 지금까지 스스로를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었다. 드래곤 팬던트도 가지고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을 손쉽게 제압할 수 있는 힘도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지금 와서 보니 그의 자부심은 한없이 작아 보였다. 그가 만났던 사람들만 봐도 그렇다. 육연서는 신령의 환생이고 미연은 아홉 꼬리를 가진 순혈 천호의 후손이자 성인왕의 딸이다.

ประวัติการอ่าน

No history.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ของผู้อ่านเกี่ยวกับนิยาย: 이혼 후, 재벌 전처가 후회했다